금요일, 6월 21,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볼더와 덴버의 밤하늘을 밝히는 새해 전야

볼더와 덴버의 밤하늘을 밝히는 새해 전야

spot_img

콜로라도의 곳곳에서 홈 파티부터 야외 이벤트까지 다양한 전야 축제 열려

새해 전야는 새로운 시작과 함께 새해 카운트다운을 함께 하며 서로에게 행복을 기원하는 밤이다.

무엇보다, 새해 전야는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새로운 해에는 더 나은 자신이 되기 위한 다짐을 한다. 이런 순간들이 모여 새해 전야를 더욱 특별하고 의미 있는 시간으로 만들어 준다.

콜로라도 전역에서는 이러한 특별한 밤을 위한 파티가 곳곳에서 열린다.홈 파티부터 대규모 야외 이벤트까지, 다양한 형태로 진행되며, 멋진 장식과 맛있는 음식이 준비된다. 또한, DJ나 라이브 음악, 불꽃놀이 같은 엔터테인먼트도 파티의 분위기를 한층 더하고 있다.

  1. 볼더에서의 새해 전야

호텔 볼데라도(Hotel Boulderado) : Spruce Farm & Fish와 The Corner Bar에서 제철 메뉴를 맛보거나 License No. 1에서 밤새도록 춤을 즐겨보자

ㆍ댄스 엑스트라바간자(New Years Eve Dance Extravaganza 2024) : Avalon Ballroom에서 열리는 댄스파티에는 2개의 밴드와 5명의 DJ가 있다. 스위, 살사, 바차타 등의 댄스를 좋아한다면 이 파티에 참여해보자. 자세한 사항과 입장 티켓은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ㆍ세인트 줄리앙 호텔 앤 스파(St Julien Hotel & Spa)에서 열리는 골드 러시 새해 전야 파티(Gold Rush New Year’s Eve Party at St Julien Hotel & Spa) : Mannequin The Band와 함께 밤새도록 춤을 추고, 상쾌한 칵테일을 마시고, 친구 및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다가오는 한 해를 위해 건배할 수 있다. 올해는 골드 러시가 테마이므로 금색 드레스, 정장, 금색 넥타이, 나비 넥타이, 반짝이는 금색 신발과 같은 액세서리 등 금색 의상을 입을 것을 추천한다. 티켓에는 오픈 프리미엄 바,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패스된 앱, 디저트 스테이션, 풍선 드롭 및 자정 샴페인 건배가 포함된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1. 덴버에서의 새해 전야
Decadence

ㆍ데카당스(Decadence) : 30일과 31일, 2일간 콜로라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미국 최대의 신년 축하 행사로 18세 이상 입장이 가능하다. 입장권은 온라인을 통해 구매가능하다.

NYE Black Tie Party

ㆍ새해전야 블랙타이 파티(NYE Black Tie Party) : 덴버 최고의 이벤트 장소 중 하나인 Asterisk에 위치한 Denver NYE Black Tie Party에서는 밤새 오픈 바에서 멋진 현지 커버 밴드의 라이브 음악을 준비한다. 최고의 라이브 DJ가 선보이는 40년대 음악, EDM, 올드 스쿨 힙합, R&B 및 모든 클래식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라스베가스 스타일의 카지노 게임과 최고의 칩 보유자를 위한 상품은 물론, 모든 추억을 담아낼 수 있는 무료 사진 부스와 맞춤형 셀카 스테이션도 찾아볼 수 있다.

ㆍ시계탑 카바레(Clocktower Cabaret)의 새해전야 공연(NYE Burlesque Bash) : 16번가 몰의 유서 깊은 D&F 타워 아래에 자리잡은 빈티지한 클럽에서 음악, 코미디, 서커스, 댄스 등의 공연이 준비된다.풀 바와 주방에서는 칵테일과 맛있는 음식을 제공한다.

호텔 아트(ART Hotel)의 불과 얼음(Fire & Ice)

ㆍ호텔 아트(ART Hotel)의 불과 얼음(Fire & Ice) : 덴버 중심부에 위치한 멋진 ART Hotel by Hilton 내부 FIRE 레스토랑에서 최고 중의 최고로 새해 전야를 축하해보자. 환영 칵테일을 즐기며, 밤새도록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음악과 음식이 준비되어 있다.

ㆍ제8회 녹턴 새해 전야 축하 행사(8th Nocturne NYE) : 녹턴( Nocturne)에서 열리는 제8회 새해 전야 축하행사에 참여해보자. 샴페인과 고급 칵테일을 함께 마시고, 끊임없이 휘몰아치는 음악을 들으며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다. Wil Swindler/Marion Powers Quintet의 라이브 음악이 연주됩니다. 좌석 2개.

이외에도 아스펜, 카논시티, 브레켄리지, 크레스티드 뷰트 마운틴 리조트, 에스테스 파크, 에버그린, 포트 콜린스, 그랜드 정션, 키스톤, 텔루라이드 지역에서도 새해를 축하하기 위해 밤하늘을 불꽃놀이로 수놓거나 수천개의 조명이 화려하게 장식된다. 또한 밤새 라이브 음악과 함께 샴페인을 즐기는 등 각종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웹싸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