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5월 28, 2024
Home뉴스볼더시, 전통적인 불꽃놀이 대신 최초의 '드론 쇼' 개최

볼더시, 전통적인 불꽃놀이 대신 최초의 ‘드론 쇼’ 개최

spot_img

7월 4일 CU볼더 폴섬필드에서 열려

볼더시는 7월 4일 다음 주 열릴 독립기념일에 대형 불꽃쇼 대신 볼더시 최초의 드론 쇼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볼더시 관계자는 보도자료를 통해 “전통적인 불꽃놀이 대신 드론쇼로 기념행사를 변환하는 일은 쉽지 않았지만, 기후 변화로 인한 화재 위험 증가를 포함한 여러 요인을 기반으로 이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밝혔다. 또 “멋진 밤하늘 드론쇼와 더불어 매점도 오픈하고 푸드트럭도 등장할 예정이다. 엔터테인먼트에는 School of Rock, Funkiphino 및 The Custom Shop-Band 등 라이브 음악이 포함된다. 오셔서 마음껏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7월 4일 드론 쇼는 오후 9시 35분에 폴섬 필드에서 열리며 행사는 오후 7시부터 시작된다. 행사를 위해 CU 볼더 캠퍼스에 무료로 주차하거나 무료로 HOP 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안전을 위해 입장 규정을 준수해야 한다. 행사장에는 작고 투명한 가방만 휴대할 수 있으며 애완동물은 출입할 수 없다. 또한 외부 음식이나 음료도 반입 금지이다.

무료 셔틀버스는 29번가와 볼더 다운타운에서 CU의 폴섬 피드 축구장까지 무료 운행하며, 마지막 셔틀은 CU에서 오후 11시에 출발한다. 7월 4일의 버스 노선과 시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boulder4thofjuly.com/bus-inf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자가 운전자는 캠퍼스 주변에 무료 공영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주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boulder4thofjuly.com/parking-info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볼더의 독립기념일 연례행사인 Ralphie’s Independence Day Blast는 1941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거의 80년 동안 콜로라도대학교 볼더 캠퍼스의 경기장인 폴섬필드 경기장에서 열렸었다. 행사가 시작되면 흥겨운 음악과 웅장한 불꽃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모든 연령대의 주민들을 환영했었으나 지난 몇 년 간 팬데믹에 의해서 중단되었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