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6월 22,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보그(Vogue)가 선정한 '덴버에서 가볼 만한 24 곳'

보그(Vogue)가 선정한 ‘덴버에서 가볼 만한 24 곳’

spot_img

숙박 명소, 미식 체험, 문화적 장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선정

세계적으로 유명한 패션 라이프스타일 잡지인 ‘보그(Vogue)’가 올 시즌 도시 탐험 가이드의 중심 무대로 덴버의 24개 장소들을 소개했다.

보그는 “Mile High City를 주목한 것은 덴버가 반드시 방문해야 할 도시이며, 더 풍부하고 다양한 방문객들을 유치할 수 있는 핫 플레이스임을 의미한다”라고 밝혔다.

다음은 보그가 선정한 덴버에서 가볼 만한 24 곳이다.

인기 호텔로는 Thompson Denver, The Ramble Hotel, The Clayton, Halcyon 등이 이름을 올렸다. 각 호텔은 개성 있는 디자인과 분위기를 자랑했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 역사적 건축물의 보존, 아트웍을 활용한 장식이 특징이 있으며 무엇보다 주요 관광지, 쇼핑 지구, 레스토랑, 문화적 명소에 가까운 위치로 방문객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했다.또한 고급 침구, 최신 기술 오디오 시스템, 고급 스파 및 피트니스 센터 등의 편의 시설이 제공되고 세심한 고객 서비스로 가장 매력적인 호텔들로 평가받고 있다.

덴버의 레스토랑 부문에서는 Noisette, Sap Sua, Bruto, Hop Alley, Safta 등이 추천됐다. 이들 식당은 덴버의 미식 문화를 대표하는 곳들로 손꼽히며, 다양한 맛과 스타일로 방문객들을 매혹한다. 먼저 Noisette는 프랑스 요리와 현대적인 터치가 조화를 이루는 곳으로, 고급스러운 플레이팅과 세련된 맛으로 유명했다. Sap Sua는 동남아시아 요리를 전문으로 향신료와 신선한 재료의 사용이 눈에 띄었다. Bruto는 전통적인 이탈리아 요리법과 현대적 요소가 어우러진 메뉴를 제공했다. Hop Alley는 중국 본토의 맛과 혁신적인 요리법이 결합된 점이 특징이었다. 마지막으로 Safta는 중동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식당으로, 전통적인 중동 요리와 현대적인 요소가 조화를 이룬다. 이들 식당은 다양한 국가의 전통 요리를 현대적인 방식으로 해석하며, 덴버에서 독특하고 맛있는 식사 경험을 제공했다.

음료 부문에서는 Room for Milly, Sunday Vinyl, Run for The Roses가 최고의 칵테일 바로 선정됐다. 또한, Black Shirt Brewing, Ratio Beerworks, Great Divide Brewing은 맥주 부문에서 탁월한 품질로 인정받았다.

덴버에서 반드시 해봐야 할 활동으로는 덴버 식물원, 커클랜드 미술 장식 미술관, 레드록스 원형극장 방문이 꼽혔다. 이러한 명소들은 덴버의 문화적, 자연적 아름다움을 잘 보여주는 장소들이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