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4월 16, 2024
Home뉴스베일 리조트, 2024-25 시즌에픽 패스 가격 8% 인상 발표 알테라와의 경쟁 예고

베일 리조트, 2024-25 시즌에픽 패스 가격 8% 인상 발표 알테라와의 경쟁 예고

spot_img

베일 리조트가 다음 시즌 스키 패스 경쟁에서 알테라 마운틴 컴퍼니와의 대결을 앞두고 2024-25 시즌 에픽 패스 가격을 8% 인상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가격 인상으로 에픽 패스는 지난해 조기 예약 가격보다 73달러 오른 982달러에 판매되며, 에픽 로컬 패스는 55달러 오른 731달러에 판매될 예정이다.

베일 리조트는 전통적으로 알테라가 자사의 아이콘 패스 가격을 발표하기 전에 자체 가격을 공개해왔다. 지난해 알테라는 베일의 발표 이틀 후에 가격을 발표했으며, 당시 아이콘 패스는 에픽 패스보다 250달러 더 비싼 1,159달러였다. 아이콘 베이스 패스는 에픽 로컬 패스보다 153달러 더 비싼 829달러에 판매됐다.

에픽 패스 구매자는 베일, 비버 크릭, 브레켄리지, 키스톤, 크레스티드 부트 등 콜로라도에 위치한 베일 리조트가 소유한 42개 리조트에 대한 무제한, 제한 없는 접근 권한과 함께 10장의 “버디” 티켓 및 6장의 “친구와 스키” 티켓을 받게 된다. 이 패스는 최근 인수해 매각 완료를 앞둔 스위스 (Crans-Montana)가 포함될 예정이다.

또한 에픽 패스는 텔루라이드를 포함한 수십 개의 파트너 리조트에 대한 접근 권한을 제공한다. 에픽 로컬 패스는 브레켄리지, 키스톤 등 29개 리조트에 대한 무제한 접근은 물론, 베일, 비버 크릭, 휘슬러 블랙콤에서 총 10일간 스키를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spot_img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