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6월 20,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버팔로 와일드 윙스, 맥도날드, Kpot,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 유치 경쟁

버팔로 와일드 윙스, 맥도날드, Kpot,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 유치 경쟁

spot_img

버팔로 와일드 윙스(Buffalo Wild Wings)가 지난주 새로운 무한리필 프로모션을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무제한 윙과 감자튀김을 $19.99에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참여하는 레스토랑에서만 유효하다. 이 프로모션은 5월 13일부터 시작되어 7월 10일 수요일까지 진행된다.

그러나 무한리필 프로모션에는 몇 가지 규칙이 있다. 우선, 이 프로모션은 1인 1주문에 한정되며, 나눠 먹을 경우 혜택이 무효화된다. 또한, 남은 음식은 포장이 불가능하고, 오직 매장 내에서만 이용 가능하다.

버팔로 와일드 윙스는 소셜미디어인 인스타그램(Instagram)을 통해 레드 랍스터(Red Lobster)의 파산 신청을 암시하며 “제발 우리를 파산시키지 말아 주세요 🙏”라는 재치 있는 글을 올리며 이번 무한리필 프로모션을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레드 랍스터가 무한리필 새우 프로모션을 펼쳤지만 수십 개의 매장을 폐쇄하고 파산 신청을 한 지 며칠 만에 발표되었다. 레드 랍스터는 고객 수요를 감당하지 못해 수백만 달러의 손실을 입었다고 알려져 있다.

한편, 맥도날드는 $5 식사 프로모션을 6월 말 시작해 한 달 간 실시할 계획이다. 이 프로모션은 4조각 맥너겟, 작은 감자튀김, 작은 음료와 함께 맥더블 버거 또는 맥치킨 샌드위치를 $5에 제공하는 내용으로, 최근 식당 음식 가격의 고공행진으로 매출 감소를 해소하기 위한 조치로 보인다.

최근 저렴한 가격을 앞세워 콜로라도에 코리안 바베큐와 아시안 핫팟을 즐길 수 있는 Kpot이 인기를 끌고 있다. 오로라에 위치한 이곳은 점심 무제한 메뉴 $20.99, 저녁 $31.99로 올유캔잇 메뉴를 선보이며 바쁜 시간대에는 긴 줄을 만들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곳을 다녀온 한 한인은 한국인 입맛과는 조금 다를 수 있지만 무제한 고기와 핫팟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고, 직원 서비스도 좋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고객들의 평가도 매우 높은 편으로 구글 평점 4.8을 기록하고 있다.

spot_img
coloradotimes
coloradotimeshttps://coloradotimesnews.com/
밝고 행복한 미래를 보는 눈, 소중한 당신과 함께 만듭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