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6월 23,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바운스 엠파이어, 세계 최대 실내 에어바운스 놀이공원 개장

바운스 엠파이어, 세계 최대 실내 에어바운스 놀이공원 개장

spot_img

25일 개장, 50개 이상의 어트랙션을 갖춘 50,000평방피트 규모의 실내 테마파크

콜로라도 라파예트에지역에 세계 최대 실내 에어바운스 놀이공원이 개장한다. ‘Bounce Empire’라는 이름의 이 실내 놀이공원은 50,000평방피트 규모의 실내 테마파크로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에어바운스 놀이기구와 게임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 놀이공원은 거대한 장애물 코스, 거대한 공 던지기 게임, 60피트(18m) 높이의 미로 그리고 인플레이터 슬라이드와 바운스 하우스, 여러 개의 바, 라운지, 영화관, 고급 식당 등을 갖추고 있다.

개장일은 오는 25일(목) 오후 3시이며, 입장료은 한 시간당 $25이다. 25일부터 29일까지는 그랜드 오프닝 기간 한정 프로모션으로 식음료에 $1를 지출할 때마다 놀이공원에서 2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입장은 온라인을 통해 시간대를 미리 예약해 입장해야 하며, 모든 고객들은 입장전에 안전 동영상을 시청한 후, 안전 규정 및 지침을 준수할 것에 동의하는 면책서에 서명해야 한다.

이 실내 놀이공원은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연중무휴 운영될 예정이며, 모든 연령층과 체력 수준을 고려해 다양한 시설을 준비했다. 또한 개인 뿐만 아니라 가족, 학교 단체, 그리고 신나는 실내 활동을 찾는 모든 이들에게 인기 있는 목적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바운스 엠파이어의 설립자이자 대표 제임스 아서(James H. Arthur)는 “모든 사람이 문을 열고 들어갈 때 공통점이 있다. 먼저 무엇을 해야 할지 결정할 수 없다는 것이다. 공간의 모든 시설을 경험하려면 최소 4번의 방문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50개 이상의 어트랙션을 갖춘 이 테마파크는 세계 최대 실내 공기주입식 놀이공원의 신기록을 세우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다음은 바운스 엠파이어를 즐기는 다양한 방법에 대한 소개이다.
-풍선게임: 21개 이상의 대규모 게임들로 구성되어 있어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 9홀 골프코스에서 놀면서 휴식을 취하거나, 바이킹 도끼 던지기 게임으로 실력을 갈고 닦아 전투를 할 수 있다. 또 21피트 높이의 축구 다트 게임에서 정확한 슛을 보여주거나, 짜릿한 분위기의 드럼 게임에서 지배력을 발휘할 수도 있다.

-장애물 코스: 땅에 따라 결정되는 거대한 장해물 코스는 참가자들이 어디를 밟느냐에 따라 고난과 역경을 겪게되도록 설계했다. 이 장애물 코스는 참가자들의 체력과 정신력을 시험하는 다양한 과제를 포함하고 있다. 유명한 알카트라즈 감옥에서 탈출하거나, 금지된 신전에 대한 정글 탐험도 가능하다.이 장애물 코스의 평균 높이는 20피트로, 시설물을 높이 빼어나게 만들었다. 참가자들은 이러한 고도감을 느끼면서 경험할 수 있다.

-경쟁 스포츠: 에어바운스를 이용한 경쟁게임으로 바운스위에서 통통 몸을 날리며 즐거운 경쟁을 경험할 수 있다. 인간 크기의 당구공부터 탄탄한 플랫폼에서의 유럽기사들이 즐기던 조스팅경기까지, 우승을 차지하기 위한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다. 올림픽과 비슷하지만, 훈련보다는 더 많은 웃음소리와 함께하는 대회이다.

-몬스터 슬라이드: 거대한 슬라이드를 도전해 잊을 수 없는 놀이를 경험해보자. 27피트에 달하는 가장 높은 슬라이드를 비롯하여 총 12개의 역대급 슬라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어린이 전용 놀이구역: 어린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전용 놀이구역도 따로 준비되어 있다. 어린이들은 서커스 열차를 기어가거나, 티키 아일랜드를 탐험하며, 유일무이한 밀레니엄 팔콘을 경험하는 등 어린이들이 즐기면서 배울 수 있는 안전하고 다양한 놀이시설들이 준비되어 있다.

-VIP 라운지: 멋진 전망과 화려한 장식이 특징이다. VIP Rubbish 라운지에는 수제 칵테일, 맥주, 와인, 고급 스피리츠 등이 있다. 또 Rubbish 라운지에는 Rubbish Options이라는 맞춤형 게임이 제공되며, 3만 달러의 의료용 마사지 의자도 무료로 이용가능 하다.

-영화관: 단독 예약이 가능한 두개의 영화관이 있다. 먼저 ‘스포츠 북’은 최첨단 미디어 시설을 갖춘 극장으로 라이브 스포츠, 지역 TV, 다양한 영화 등을 감상할 수 있으며 시간당 $1,000이다. 다음은 ‘씨사이드 극장’으로 해변 풍경과 함께 영화를 즐길 수 있다. 대형 스크린 프로젝터와 고품질 사운드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으며 쾌적한 시청 환경을 제공한다. 해변의자에 앉아 개인 파티나 친구들과의 모임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시간당 $100로 모든 극장예약은 홈페이지 온라인을 통해 예약가능 하다.

-콘서트: 유압 장치에 있는 360° 콘서트 무대가 준비되어 있으며 공중에서 최대 15피트까지 올라 무대를 더욱 빛나게 한다. 최첨단 시설과 사운드 시스템을 갖춘 무대는 1시간 이상 대여도 가능하다.

-야외 라운지: 신선한 콜로라도 공기를 찾고 있다면 멋진 야외 라운지 가구가 있는 화덕 옆에서 아늑하게 휴식을 취하는것도 좋다. 선호하는 칵테일과 함께 플랫아이언즈 너머로 지는 일몰을 감상할 수 있다.

-캐쉬 챔버: 스마트 팔찌를 착용한 모든 게스트(6세 이상)는 캐쉬 챔버 추첨에 응모된다. 하루 중 특정 시간에 오버헤드 스피커를 통해 게스트의 이름이 무작위로 안내된다. 호명된 손님이 캐쉬 챔버로 5분내로 들어가면 달러가 떨어지기 시작하고 손님은 가능한 한 많은 달러를 획득할 수 있지만 땅에서 달러를 줍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 손님은 약 30초 동안 최대한 많은 돈을 가져갈 수 있으며 그들이 획득한 모든 현금을 보관할 수 있다.

-바운스 엠파이어 www.bounceempire.com/
-개장일: 2023년 5월 25일(목) 오후 3시
-입장료: 시간당 $25, 보증금 $7(바운스전용 양말 포함)
-위치: 1380 S. Public Road. Lafayette, CO 80026 (720) 791-2600
-특별 개장시간:
25일(목) 오후3시부터 새벽 2시
26일(금) 오전 9시부터 새벽 2시
27일(토) 오전 9시부터 새벽 2시
28일(일) 오전 9시부터 새벽 2시
29일(월) 오전 9시부터 새벽 2시
-입장 예약: https://tickets.bounceempire.com/tickets/bounce-empire-tickets-lafayette-co-57704442233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