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6월 20, 2024
Home여행콜로라도 여행미국 최고 크리스마스 이벤트 중 하나로 선정된 '조지타운 순환철도'

미국 최고 크리스마스 이벤트 중 하나로 선정된 ‘조지타운 순환철도’

spot_img

매혹적인 조명 속에서 즐기는 크리스마스 기차 여정

산타클로스와 함께하는 특별한 순간, 조지타운에서의 겨울 이야기

조지타운 순환철도에서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2023년 미국 최고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14개 중 하나로 ‘트립 투 디스커버'(Trips to Discover)에 의해 선정되었다.

I-70 바로 옆이자 덴버에서 서쪽으로 불과 45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한 조지타운 루프 철도 및 광산 공원(Georgetown Loop Railroad and Mining Park)은 콜로라도에서 가장 오래된 박물관이자 역사적인 장소이다. 조지타운은 한때 광산 도시였으며, 오늘날 최고의 휴가 여행지로 인정받고 있으며, 크리스마스 테마의 상점들은 일 년 내내 운영될 뿐만 아니라, 특히 휴가 시즌에는 온 마을이 마법 같은 겨울 왕국으로 변모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지타운 순환 철도

여행 웹사이트인 트립 투 디스커버에 따르면 조지타운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지역 최고의 행사로 꼽으며, 다양한 독특한 선물을 찾을 수 있는 완벽한 장소라고 강조했다. 휴가 시즌 동안 조지타운에서는 전통적인 행사로 말과 마차 타기, 모닥불 피우기, 핫 초콜릿 마시기, 연례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이 있으며 특히 산타클로스를 만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산타의 로키 마운틴 어드벤처’와 ‘산타의 불빛이 들어오는 숲’]
이번 홀리데이 시즌, ‘산타의 로키 마운틴 어드벤처’와 ‘산타의 불빛이 들어오는 숲’은 11월 11일부터 12월 24일까지 진행되며, 숲과 역은 300,000개 이상의 조명으로 밤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특히 올해는 더 많은 조명이 추가되어 그 화려함을 더하고 있다.

옛날 스타일의 증기 기관차를 타고 역사적인 광산 도시 조지타운의 실버 플럼까지 여행하는 동안 95피트 높이의 하이 브리지를 지나는 마법같은 여행을 경험할 수 있으며, 아름다운 경치와 눈 덮인 풍경를 감상하는 동안 산타가 여러분을 방문하게 될 것이다.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세 가지 차량 중에서 테이블을 예약할 수 있으며, 선택된 테이블에 따라 2-4명의 손님이 앉으며 특별한 홀리데이 칵테일을 포함한 스낵과 음료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옛 서부를 경험하고 콜로라도 로키산맥을 탐험할 수 있는 조지타운에서는 이 밖에도 크리스마스 박물관 투어, 책 읽기 등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다양한 이벤트가 휴가 시즌 내내 진행되고 있다. 이 모든 행사는 조지타운을 겨울 시즌의 특별한 목적지로 만들어 준다.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추억에 남을 만한 홀리데이 나들이를 원한다면 홈페이지 georgetownlooprr.com 를 통해 티켓을 구매하거나 (888) 456-6777로 전화 문의할 수 있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