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9월 16, 2021
Home 뉴스 미국 뉴스 미국 전역 T-모바일 전화 불통

미국 전역 T-모바일 전화 불통

15일 오전부터 휴대전화 통신 업체인 T-모바일(T-Mobile)의 휴대전화가 불통 사태가 발생해 통화가 이뤄지지 않고 있다.

이에 따라 미국 전역에서 통화가 되지 않자 많은 이용자와 업체가 불편을 겪고 있으며, 통신망을 기반으로 하는 각종 서비스도 일부 제공되지 않고 있다.

T-모바일측은 현재 고객에게 불편을 끼쳐 죄송하다고 전하며, 음성 및 데이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각 통신사별 문제 및 통화질을 모니터링하는 다운디텍터(downdetector.com)에 의하면 수만 건의 불통 건수를 보고 받고 있으며, 다른 통신사 이용자들도 T-모바일 통신 이용자에게 전화가 안돼 신고가 계속 접수되고 있다고 밝혔다.

15일 T-모바일 전화 불통 신고접수 건수(downdetector.com)

콜로라도의 한 한인 이용자도 아침까지 통화가 가능했었는데 점심 경부터 모든 통화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며 불만을 토로하고 있다.

T-모바일은 올해 4월 스프린트(Sprint)와 260억 달러 규모의 합병으로 AT&T와 버라이즌에 이어 미국에서 세 번째로 큰 통신사가 됐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

Most Popular

덴버 자연과학박물관, 거울 미로 전시회 인기 고공행진

‘아이들의 천국’으로도 매우 잘 알려진 덴버 자연과학박물관(Denver Museum of Nature and Science)에서 현재 ‘네이처: 거울 미로(Numbers in Nature:...

[기자수첩]출구없는 미 물류 및 식탁대란, 내년까지 계속된다

미국의 ‘물류대란’의 아비규환이 결국 내년까지 이어질 전망이다. 미국 기업들이 재고 확충을 위해 선제적으로 움직이면서 이미 올해 미 수입 화물량은 사상 최대를 기록하고...

아시아계 예술가들의 강연 및 작품 전시회덴버 레드라인 아트센터에서 개최

지난 10일 금요일 저녁, 덴버 레드라인 아트 센터(RedLine Contemporary Art Center)에서 레드라인 작품 전시회 오프닝 리셉션이 열렸다. ‘보이지 않거나...

오로라시와 오로라 소방국 안전세미나 개최

“일상생활 속 재난상황과 인종혐오범죄에 유의하세요” 지난 14일 화요일 오전 11시 15분, 오로라 국제 이민사업부와 오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