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7월 23, 2024
Home뉴스뮤지컬 ‘물랑루즈!’ 드디어 덴버 뮤지컬 팬들 만난다

뮤지컬 ‘물랑루즈!’ 드디어 덴버 뮤지컬 팬들 만난다

spot_img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는 뮤지컬 ‘물랑루즈!(Moulin Rouge!)’가 드디어 6월 마일 하이 시티 덴버에서 뮤지컬 팬들을 만난다. 자유와 예술을 찾아 파리를 방문한 시인이 물랑루즈의 댄서를 만나 사랑에 빠지는 환상적인 이야기를 담은 이 뮤지컬은 배우들과 관객들의 혼을 빼놓는 화려한 무대 설정으로 많은 가수들과 뮤지컬 배우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작품이기도 하다. 화려하고 쇼적인 요소가 많은 데다 흥행까지 성공한 이 작품이 뮤지컬화 되는 데에는 생각보다 많은 시간이 걸렸으며 따라서 현재 브로드웨이의 가장 따끈따끈한 신작이기에 더욱 화제다.

명곡들의 향연과 무대 연출 화려함의 극치를 자랑하는 뮤지컬 ‘물랑루즈!’가 덴버를 찾아온다. (사진 Matthew Murphy)

깃털, 다이아몬드, 화려함의 극치로 평가받는 뮤지컬 ‘물랑루즈!’는 다가오는 6월 9일 목요일부터 26일 일요일까지 약 2주 반 동안 덴버의 뷰엘 극장(Buell Theatre)에서 공연되는데 벌써부터 폭넓은 입소문을 타 많은 콜로라도 뮤지컬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뮤지컬 ‘물랑루즈!(Moulin Rouge!)’는 1980년대 프랑스 파리에 있는 클럽 ‘물랑루즈’의 최고 스타 ‘사틴’과 젊은 작곡가 ‘크리스티안’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원작 영화에서 재해석한 히트 팝들과 마돈나, 엘튼 존, 비욘세, 레이디 가가, 아델, 리한나 등 팝스타들의 명곡, 화려하고 스펙터클한 볼거리가 관객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특히 이번 뮤지컬 ‘물랑루즈!’의 마일 하이 시티 공연에는 오로라 시의 레인지뷰 고등학교(Rangeview High School)을 졸업한 로컬 배우 안드레스 퀸테로(Andres Quintero)가 출연한다. 베네수엘라의 카라카스에서 태어나 덴버에서 자란 안드레스 퀸테로는 뮤지컬 ‘인 더 하이츠(In The Heights)’와 뮤지컬 ‘렌트(Rent)’ 등 유명한 작품들에 출연한 경력이 있는 유명 배우이다. 퀸테로는 이번 공연의 앙상블에서 드래그 퀸인 ‘베이비 돌(Baby Doll)’을 연기한다. 그녀는 인터뷰를 통해 “저는 덴버에서 자랐고 이 도시에 깊은 뿌리와 연고를 두고 있습니다. 꿈의 극장인 덴버 뷰엘 극장의 관객들이 이 멋진 쇼를 관람할 수 있게 되어 매우 흥분됩니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게다가 덴버 공연 예술 센터(Denver Center for the Performing Arts)는 지난 주 보도를 통해 콜로라도 주민들은 디지털 복권(Digital Lottery)를 활용해 최소 45달러로도 인당 2장의 좌석티켓을 구할 수 있다는 소식을 전했다. 복권에 참여하려면 럭키시트(Lucky Seat) 계정이 있어야 하며 덴버에서의 공연 기간 중 특정 공연일을 선택해야 한다. 6월 9일부터 12일까지의 공연들의 복권 참여일은 6월 7일 오전 10시 30분까지, 6월 14일부터 19일까지의 공연들은 6월 10일 오전 10시 30분까지, 6월 21일부터 26일까지는 6월 17일 오전 10시 30분까지 참여해야 하니 참고하면 좋다.

복권에 당첨된 사람들은 각각 45달러에 두 장의 티켓을 살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그렇지 않을 경우 티켓은 각 공연당 35달러에서 최대 125달러까지 좌석에 따라 다양하며 해당 공연의 인기를 고려했을 때 빠른 티켓팅이 필수다. 티켓예매는 https://tickets.denvercenter.org/Online/default.asp?BOparam::WScontent::loadArticle::permalink=moulin-rouge-the-musical-dcpa&BOparam::WScontent::loadArticle::context_id= 를 통해 가능하며 현재 이미 대부분의 공연일자 티켓들이 빠르게 예매되고 있으니 서두르는 것이 좋다.

spot_img
조예원 기자
조예원 기자
고려대학교 국제학 BA · 고려대학교 언론학 BA · 덴버대학교 국제안보학 MA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