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8월 7, 2022
Home 생활 정보 무료 PCR 검사하는 곳 안내

무료 PCR 검사하는 곳 안내

월그린(WALGREEN) 홈페이지에서 예약 접수 가능

현재 무료 PCR검사는 백신 접종자에 한해 지정된 월그린(Walgreen Phamarcy)에서 가능하다.
예약은 다음날부터 3일 안에만 가능하기 때문에 출국하는 날짜와 시간(72시간 이내)을 잘 계산해야 한다. 예)7월 3일에 출국할 예정이면 6월 30일경에 검사해야 48시간 이내에 결과를 받을 수 있다.

월그린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예약한다. 우편번호를 입력하면 검사가 가능한 장소가 화면에 나온다.
  1. www.walgreens.com/findcare/covid19/testing에 접속해서 가까운 월그린을 찾는다.
    주소(우편번호)를 입력하고 Dignostic Lab Test(PCR)을 선택한다. 검사가 가능한 월그린이 지도와 하단에 주소가 나온다.
  2. 질문에 응답하고 PCR검사를 신청한 사람의 정보를 입력한다. 이 때, 반드시 정확한 이메일과 전화번호를 입력해야 결과를 받을 수 있다.
  3. 원하는 장소를 선택하고 예약한다. 예약확인은 이메일로 온다.
  4. 정해진 시간에 드라이브스루로 방문하면 약사가 PCR 검사 키트를 전해준다. 차 안에서 키트에 들어있는 면봉으로 코 속에 분비물을 채취해서 밀봉후에 반납한다.
  5. 검사 결과는 48시간 이내에 이메일로 오는데, 생년월일을 입력해야 결과를 받을 수 있다. 다운받은 결과물을 인쇄해서 입국할때 제출하면 된다.
이메일 링크를 따라 접속해서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검사결과를 볼 수 있다. PDF(동그라미 부분)를 다운해서 프린트하면 된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

Most Popular

[한국]코로나에 내몰린 중장년…40·50대 8명중 1명 “돈 빌린적 있다”

보건사회연구원, '사회경제적 위기와 사회통합' 실태조사자영업자 77%·임시일용직 49% "근로소득 감소"임시일용직 12% "카드 대금·이자 연체 경험" 40대와 50대 중장년층 8명 중...

에너지·기후변화에 479조원 투자…美 ‘인플레감축법’ 처리 임박

에너지 안보와 기후 변화 대응에 3천690억달러(약 479조원)를 투자하고 대기업이 최소 15%의 법인세를 내도록 하는 등의 내용을 담은 '인플레이션 감축 법안'이 미국 상원에서...

‘가장 메마른 땅’ 美 데스밸리에 돌발홍수…1천명 고립

371㎜ 물 폭탄…1년 치 강수량의 75%, 하루 만에 쏟아져 지구상 가장 덥고 메마른 지역 가운데 하나인 미국 데스밸리 국립공원에서...

방역완화 속 스위스 호텔업 되살아나…작년보다 투숙 47% 증가

스위스가 올해 들어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입국 제한 등 각종 규제를 푼 이후로 호텔업이 다시 성황을 이루고 있다.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