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3월 22, 2023
Home 뉴스 콜로라도 뉴스 메모리얼 데이, 덴버 국제공항 이용 시 유의할 점

메모리얼 데이, 덴버 국제공항 이용 시 유의할 점

덴버 국제공항(DIA)은 메모리얼 데이를 맞이하여 공항 이용객들이 유의해야 할 점을 발표했다.

공항은 메모리얼 데이 연휴에 이용량이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85% 감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덴버시에 위치하는 공항은 덴버 시장의 보건 명령에 따라 모든 방문객, 승객 및 직원은 공항에 있는 동안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덴버 공항 이용 항공사인 유나이티드, 프런티어, 사우스웨스트, 제트 블루, 아메리칸, 델타 및 알래스카 항공은 탑승객들에게 마스크 착용을 요구하며, 착용을 확인하고 있다.

한산한 제퍼슨 터미널 대합실 모습

덴버 공항은 100개 이상 손 세정제 디스펜서를 설치하고 있으며, 보안검색대에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투명 가림막을 설치하고 있다. 모든 공항 이용객들은 사회적 거리를 두는 것을 준수해야 하고, 탑승동으로 이동하기 위해 전철 이용 시 너무 많은 승객이 있으면, 다음 전철을 이용할 것을 권하고 있다. 전철은 2~3분마다 운행한다.

덴버 국제공항, 이·착륙 현황 모니터에 한 대만 정보를 알리고 있다.

적은 승객으로 지난 3월부터 폐쇄되었던 북쪽 보안검색대는 21일 목요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 시간은 오전 4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다. A브리지 보안검색대는 오전 4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남쪽 보안검색대는 24시간 개방되어 있다. 각 보안 검색대 이용 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신분 확인을 위해서는 마스크를 잠시 내려야 한다. 

TSA는 휴대 가방에 추후 통지가 있을 때까지 1인당 최대 12온스 손 세정제 1개를 허용하고 있다.

주차장은 파익스피크, 엘버트 장기주차장, 동쪽 주차장과 발렛 주차장은 현재 폐쇄되었다. 서쪽 주차장, 동·서쪽 가라지 주차장, 61가 주차장과 페냐 주차장은 이용할 수 있다. 셔틀버스는 10분 간격으로 운행되나 8명까지 인원이 제한된다.

덴버 공항은 5월 10일부터 16일까지 보안 검색대를 이용한 승객은 작년에 비해 89% 줄었다고 발표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

Most Popular

재즈가수 김선희씨, 콜로라도 스프링스에서 한국전쟁 참전용사들 위한 무료 재즈공연 개최

재즈가수이자 콜로라도 스프링스 통합 한국학교에서 이사직을 맡고 있는 김선희씨가 지난 18일 토요일, 콜로라도 스프링스 엘크랏지(3400 N Nevada Ave, Colorado Springs, CO 80907)에서...

콜로라도 통합 한국학교 신채린 양

제 6회 이순신 알리기 공모전에서 전체 최우수상인 ‘거북상' 수상 콜로라도 통합 한국학교(교장 김은주) 재학생인 신채린 양(14세/8학년)이 이순신 미주교육본부(이사장...

이낙연 전 국무총리, 덴버 방문 예정

‘한반도 비핵화와 평화를 향한 현실적, 실용적 접근’ 특별 강연 및 간담회 이낙연 전 국무총리가 4월 12일부터 2박 3일의...

재미한국학교협의회(NAKS), 한상신 교육관 감사패 전달

재미한국학교협의회(NAKS) 추성희 총회장 등 임원진이 3월 17일에  이달 말 3년의 임기를 마치고 이임하는 한상신 교육관을 버지니아 애난데일 한강 레스토랑에서 만나 감사패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