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5월 26, 2024
Home뉴스마음을 들여다보고 미술로 표현하는 노인 미술 수업

마음을 들여다보고 미술로 표현하는 노인 미술 수업

spot_img

주 1회 미술 수업 운영…인지 교육의 효과와 성취감 향상에 도움

‘한마음 데이케어에서는 ‘노인 치매 예방 미술 수업’을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데이케어 메니저 ‘김주영’ 씨는 노인 미술 지도사 자격증을 가진 전문인력으로 한국에서 수년간 미술 학원의 강사로 일한 경력과 미술 프랑스에서 패션을 전공하였으며 관련 분야에 다수의 경력을 가지고 있다.

한마음 데이케어는 매주 1회 미술 수업을 정기적으로 운영 중이며 단순 색칠만을 하는 회화 활동이 아닌 다양한 미술 재료들을 이용해 옛 추억을 회상하는 인지 교육의 효과를 높이고 작품을 완성함으로써 성취감과 자존감 향상에 도움을 주고있다.

미술 수업을 담당하는 김주영 매니저는 “전문 노인 미술 수업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하고 자존감과 성취감 향상을 고취하며 자기 표현력과 자아의 욕구를 재발견함은 물론 자기효능감을 경험하면서 삶의 의미와 보람을 갖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마음 데이케어에서는 그 이외에도 영어, 스마트폰,요리,당구,음악 교실 등등 어르신들의 취미와 선호도에 맞게 어르신들이 희망하는 프로그램을 선정해 센터의 실정과 상황에 맞게 매주 요일별로 진행되고 있다.

한마음 센터의 행사 및회원 가입 관련 문의는 720-300-1852으로 하면 된다.
<기사제공 한마음 데이케어>

spot_img
coloradotimes
coloradotimeshttps://coloradotimesnews.com/
밝고 행복한 미래를 보는 눈, 소중한 당신과 함께 만듭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