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4월 24,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로키산맥 국립공원, 차량 통행료 및 캠핑비 인상

로키산맥 국립공원, 차량 통행료 및 캠핑비 인상

spot_img

로키산맥 국립공원(Rocky Mountain National Park)은 지난 수요일 1일 차량 통행료와 캠핑 비용을 인상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1일 차량 통행권 가격은 메모리얼 연휴 시즌인 5월 27일부터 25달러에서 30달러로 인상된다. 공원 측은 방문자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요금 인상이 불가피하다고 전했다.

입장료와 함께 캠핑장 요금도 인상되는데, 10월 12일부터 겨울 캠핑장 요금이 1박에 20달러에서 30달러로 10달러가 인상된다. 여름 캠핑장은 내년 여름부터 1박에 30달러에서 35달러로 5달러가 인상된다. 단체 캠핑장 요금은 규모에 따라 10달러씩 인상된다.

공원 담당자는 오른 캠핑장 요금으로 쓰레기 수거, 화장실 관리, 일반 부지 관리, 겨울철 제설작업과 관련된 비용을 충당할 것이라고 전했다.

여름에 텐트 사이트만 개장하는 롱스 픽 캠핑장( Longs Peak Campground)은 물을 사용할 수 있는 화장실이 없기 때문에 1박에 30달러로 유지되며 방문객은 식수를 직접 가져가야 한다.

국립공원 측에 따르면 2020년에 330만 명이 로키산맥국립공원에 방문했으며, 작년에는 방문객이 더 늘어나 440만 명이 공원을 찾았다. 

현재는 로키산맥 국립공원에 입장하기 위해 시간 지정 예약이 필요하지 않지만, 5월 27일부터 10월 10일 사이에는 예약이 필요하다. 

[로키산맥 국립공원 입장료]

  • 1일 패스 – 자동차 – $25
  • 1일 패스 – 1인당 – $15
  • 1일권 – 오토바이 – $25
  • 로키산맥 국립공원 연간 패스 – $70

시간별 입장 예약 티켓 바로가기 –  www.recreation.gov

국립공원 사이트 바로가기 – www.nps.gov/romo/index.htm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