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7월 16,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레게와 심포니의 만남: 레드락 원형극장에서 펼쳐지는 음악의 향연

레게와 심포니의 만남: 레드락 원형극장에서 펼쳐지는 음악의 향연

spot_img

밥 말리의 유산을 이어가는 데미언과 스티븐의 특별 무대 선보여

오는 6월 28일 금요일, 레드락 원형극장(Red Rocks Park & Amphitheatre)에서 데미언 말리(Damian Marley)와 스티븐 말리(Stephen Marley)가 콜로라도 심포니(Colorado Symphony)와 함께 특별한 공연을 선보인다.

자메이카 레게 음악의 거장 밥 말리(Bob Marley)의 아들들인 데미언과 스티븐은 각각의 독특한 음악 스타일로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이번 공연에서는 심포니 오케스트라와의 협업을 통해 레게 음악의 깊이와 클래식 음악의 장엄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음악적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협연하는 버닝 스피어(Burning Spear) 역시 메이카에 뿌리를 둔 레게 싱어송라이터, 보컬리스트 및 음악가로 레게 앨범 부문 그래미상을 두 번 수상한 실력있는 뮤지션으로 정평이 나있다.

공연은 오후 7시에 시작되며, 입장은 오후 6시부터 가능하다. 모든 연령층이 관람할 수 있는 이번 공연의 티켓은 일반석 $89.95부터 프리미엄석 $225까지 다양하게 제공된다. 티켓 구매는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 있다.

관객들은 공연장을 방문하기 전에 Red Rocks 앱을 다운로드하면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비접촉식 입장이 가능한 디지털 티켓팅, 빠른 음료 픽업이 포함된 모바일 주문, 공원 및 행사장 지도, 방문객 팁, 오리지널 Red Rocks 콘텐츠 등이 앱을 통해 제공된다.

레게 음악과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이례적인 조합은 두 음악 장르의 융합을 통해 새로운 음악적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이번 공연은 레게 음악 팬과 클래식 음악 애호가 모두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