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4월 23, 2024
Home발행인디지털 시대의 선두주자, 콜로라도 타임즈 1100호 발행

디지털 시대의 선두주자, 콜로라도 타임즈 1100호 발행

spot_img

2000년 창간 이래 콜로라도 한인사회의 길라잡이 역할을 수행해온 콜로라도 타임즈가 1100호를 맞이했다. 이는 광고주의 지원과 더불어 직원, 기자들의 끊임없는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한 성과다.

디지털 전환과 언론 환경의 변화로 인해 종이 신문의 이용률이 감소하고 있는 것은 시대의 흐름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콜로라도 타임즈는 온라인 뉴스룸 확장과 기술 혁신을 통해 두드러진 성장을 이루었다.

특히, 한인 최초로 1000호를 발행한 당시에는 알렉사 측정 웹사이트 순위에서 콜로라도 한인 소유 사이트 중 최상위에 올랐으며, 영어 기사 발행으로 비한인 독자층에게도 다가갔다. 구글 뉴스를 통한 기사 배포는 본지의 취재 내용을 전세계 독자에게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다.

최근에는 20대의 종이 신문 이용률이 0.3%에 불과하다는 보도가 나왔다. 이는 디지털 매체의 중요성을 부각시키는 동시에 콜로라도 타임즈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음을 시사한다.
본지는 소셜미디어와 뉴스사이트를 통해 지면신문 비독서층과도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정보의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또한, 노후한 인쇄기를 사용한 발행을 중단하고 최신식 디지털 인쇄 장비를 구비해 편집 마감 직후 고품질의 전지면 컬러 주간지를 신속히 제작할 수 있게 했다. 이는 본지 주간지가 독자들에게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기 위한 변화이며, 그 결과 많은 독자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기사의 전문성을 높이고 합법적인 콘텐츠 사용으로 전 세계 사건을 정확하고 공정하게 보도하는 콜로라도 타임즈 뉴스룸은 매일 독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 콜로라도 한인사회에서 보도의 혁신을 이루고 있다.

1100호 발행을 기념하며, 콜로라도 타임즈는 앞으로도 이민사회의 소식과 정보를 정확하고 공정하게 전달하여 한인사회의 발전에 기여하겠다. 이 길을 함께 걸어온 모든 독자와 광고주, 그리고 지원을 아끼지 않은 한인 동포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

spot_img
spot_img
coloradotimes
coloradotimeshttps://coloradotimesnews.com/
밝고 행복한 미래를 보는 눈, 소중한 당신과 함께 만듭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