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동심의 세계로 돌아갈 수 있는 덴버 다운타운의 최대 놀이공원이 우리 곁으로 돌아온다. 덴버 엘리치가든 놀이공원(Elitch Gardens Theme & Water Park)은 다가오는 4월 24일과 25일, 시즌 패스 소유자들에 한해 이틀동안 놀이공원을 개장하고, 이후인 5월 1일 토요일부터는 모든 대중들에게 개방될 것이라고 29일 월요일 발표했다.
“코로나 판데믹으로 인해 지난 시즌 내내 문을 닫아야 했던 우리 모두는 지난 130년 동안 우리가 알고 지내온 가족들에게 다시 한 번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게 되어 현재 매우 들떠있다”고 엘리치가든 놀이공원의 데이비드 도먼 총 지배인이 소감을 밝혔다.
이 놀이공원은 덴버시와 콜로라도 주 관계자들, 그리고 보건당국으로부터 업데이트된 건강 및 안전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최근 2021년 시즌을 위한 개장 허가를 받았다. 코로나 방역지침으로 인해 엘리치가든 놀이공원은 한 번에 3,200명의 손님의 입장을 허용할 수 있고 이는 놀이공원 전체 수용인구의 약 18%에 해당된다.
방문객들은 놀이공원 이용 시 곳곳에서 손세정제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고, 놀이기구 탑승전과 탑승후에도 손을 세정할 수 있다. 열체크와 놀이공원 측의 철저한 소독관리가 진행될 예정이며 모든 시즌 패스 소지자와 일일 방문객은 방문 예약을 해야한다.



엘리치가든 놀이공원의 시즌권은 https://www.elitchgardens.com/ 에서 온라인으로 구입 가능하며 4월 24일 개장을 앞두고 현재 시즌 패스 할인이 진행중이기 때문에 2021년 시즌 패스를 179.99불이 아닌 69.99불에 구입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다. 2세 이하의 유아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또한 엘리치가든 놀이공원은 현재 약 1,500개의 일자리를 채우기 위해 활발하게 고용중이다. 고용중인 직책에는 승차권 운영, 음식 서비스, 게임, 게스트 서비스, 보안 및 다양한 인턴쉽 프로그램도 포함된다. 16세이상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관심이 있는 사람은 https://www.elitchgardens.com/open-positions/ 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한다면 (303)595 0880으로 전화해서 직접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