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7월 15, 2024
Home뉴스스포츠덴버 브롱코스, 클리블랜드 브라운스 꺾고 5연승 기록…플레이오프 진입 가능성 높여

덴버 브롱코스, 클리블랜드 브라운스 꺾고 5연승 기록…플레이오프 진입 가능성 높여

spot_img

지난달 초, 1승 5패로 시작한 덴버 브롱코스가 플레이오프 진출 가능성을 높여가고 있다. 10월 22일 그린베이 패커스를 꺾은 이후로 5연승을 달리며, 지난 26일에는 강호 클리블랜드 브라운스를 29-12로 이기며 시즌 승률을 50% 이상으로 끌어올렸다.

이번 승리는 해설진에 따르면 NFL 역사상 처음으로 29-12라는 점수로 끝난 첫 경기, 즉 ‘스코리가미’를 기록했다. 브롱코스는 이로써 6승 5패를 기록하며 플레이오프 와일드카드 경쟁자인 브라운스(7승 4패)를 물리쳤다.

2023년 현재, 많은 이들이 브롱코스의 플레이오프 진출 가능성에 대해 화재를 모으고 있다. 시즌 초반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완전히 달라진 수비력을 보여주고 있는 덴버는, 상대 팀의 턴오버를 놀랍게도 많이 만들어내고 있다. 지난해 시애틀에서 이적한 러셀 윌슨의 활약과 숀 페이튼 코치의 지도력 덕분에, 브롱코스는 플레이오프 진출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앞으로 6경기를 남겨둔 브롱코스는 12월 3일 일요일 오전 11시(MST)에 휴스턴 텍산스(6승 5패)와 홈구장인 NRG 스타디움에서 격돌할 예정이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