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7월 23,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덴버,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덴버,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spot_img

31일 덴버 마이클 행콕(Michael Hancock) 시장은 실내에서 마스크 착용 명령이 더 이상 연장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덴버 지역에서 마스크 착용 의무령은 이제 2월 3일 목요일에 만료되어 금요일부터는 마스크를 의무적으로 착용하지 않아도 된다.

하지만 학교와 어린이집,  RTD 버스, 기차 및 기타 대중교통과 덴버 국제공항에서는 여전히 마스크 착용은 필수이다. 실내 마스크 착용 명령은 작년 11월 처음 시행되어 12월 연장되었다.

아라파호 카운티를 관할하는 트라이 카운티 보건국(Tri-County Health Department) 위원회는 31일 투표를 거쳐 마스크 착용 명령은 2월 5일 만료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하지만 모든 실내 공간에서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은 여전히 권장된다.

트라이 카운티 보건국 책임자 존 더글라스(John M. Douglas, Jr.)는 오미크론 발병 추세가 예상보다 빠르게 감소하고 있으며, 현재 감염 비율은 ​​매우 높지만 1월 11일 최고점을 찍은 후 65% 이상 감소했다고 밝혔다.

백신 접종은 감염병을 예방하는 데 100%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심각한 질병, 입원 및 사망을 예방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라고 밝히며 백신 접종과 부스터 샷을 강력히 권고하고 있다. 콜로라도 교육 보건부의 최근 모델링 보고서에 따르면 콜로라도 많은 주민은 이미 오미크론에 감염된 병력이 있으며, 거주자의 78%가 감염이나 백신 접종으로 인해 오미크론에 특정한 면역이 있다고 전했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