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1월 28, 2023
Home 뉴스 콜로라도 뉴스 덴버 도심에서 스키 연습을?

덴버 도심에서 스키 연습을?

덴버 레크리에이션 및 공원 관리국은 윈터파크 리조트와 함께 루비 힐 공원(Ruby Hill PARK)에 레일을 설치해 스키와 스노보드를 연습할 수 있는 루비 힐 레일 야드(Ruby Hill Rail Yard)를 개장했다. 

지난 토요일 개장한 공원은 이용이 무료이며, 날씨가 허락하는 한 3월까지 개장한다.

관리국은 최근의 추운 날씨와 제설한 눈으로 인해 연습장을 만들 수 있었다고 보도 자료를 통해 전했다. 윈터파크 리조트는 레일 연습장을 만들기 위해 기술지원을 제공했으며 많은 자원봉사자가 설치를 도왔다.

공원은 매일 오전 5시부터 오후 11시까지 개방하며, 해가 지면 조명시설을 가동해 밤 9시까지 불을 밝힌다. 위치는 다운타운 남쪽 오버랜드 골프 코스 인근이다. 이공원은 원래 눈이 쌓여있지 않으면 익스트림 자전거 연습 공원으로 사용된다.

공원 측은 2월 9일 목요일에 스노보드, 부츠, 헬멧 등도 무료로 대여한다고 공지했으며, 무료 대여는 목요일 오후 4시부터 오후 9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루비 힐 레일 야드는 2007년부터 주민들이 덴버 도심에서도 겨울 스포츠 경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덴버시와 윈터파크 리조트가 공동 협조하고 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

Most Popular

바이든 대통령, 콜로라도 방문…29일 푸에블로 한국 기업에서 연설 예정

조 바이든 대통령이 이틀간의 일정을 치르기 위해 28일 화요일 오후 덴버를 방문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오후 4시 20분경 에어포스원을 타고 덴버 국제공항에...

[NBA] 덴버 너기츠 주전 3인방 없이도 LA 클리퍼스 제압

지난 27일 덴버 너기츠가 LA 클리퍼스를 상대로 승리를 거뒀다. 이날 덴버는 니콜라 요키치, 자말 머레이, 애런 고든 등 주전 선수 3명이 부상으로...

해남배추 48t, 캐나다로…북미 수출 1년 만에 7배로 늘어

전남 해남배추가 캐나다 수출길에 올랐다. 28일 해남군에 따르면 전날 화원면 지중해영농조합법인에서 해남배추 캐나다 수출을 위한 선적식을 가졌다.

中서 유학중인 미국인 350명…2019년 1만1천명보다 97% 감소

美 학생의 中 유학 선호 급감…권위주의통치·反외국인 정서탓미국 내 中유학생은 29만 명…美당국, 기술유출방지책 고민 현재 중국에서 유학 중인 미국인의 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