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4월 14, 2024
Home뉴스스포츠덴버 너기츠 안방서 휴스턴 로키츠 116-101로 대파

덴버 너기츠 안방서 휴스턴 로키츠 116-101로 대파

spot_img

덴버 너기츠는 4일(금요일) 볼 아레나에서 열린 휴스턴 로키츠와의 경기에서 팀 에이스인 니콜라 요기치가 몸이 좋지 않아 결장한 가운데 드마커스 커즌스의 활약에 힘입어 116-101로 승리했다.  

덴버 팬들은 요기치가 벤치에도 보이지 않자 불안해했지만, 커즌스와 다른 선수들의 고른 활약에 힘입어 15점 차로 손쉽게 경기에서 이겼다. 이날 4년 만에 무려 31점을 폭격한 커즌스는 9개의 리바운드와 14개의 야투 중 10개를 성공하며, 요기치가 빠진 공백을 완벽히 메꾸어 사람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각인시켰다.

이날 또 한 명의 주인공은 11득점을 올린 윌 바튼으로 2개의 3점 슛을 성공 시켜 3점 슛 총합계 769점을 달성하며, 덴버 너기츠 구단 역사상 가장 많은 3점 슛을 득점한 선수 1위에 올랐다.

3점 슛 성공 후 바로 갖은 작전타임 시간에 전광판에 기록이 게시 되자 볼 아레나를 찾은 팬들은 모두 일어나 기립박수와 함께 축하의 뜻을 전했다. 바튼은 관중석을 향해 손을 흔들어 감사의 표시를 하며 입가의 큰 미소를 지었다. 

경기 후 바튼은 인터뷰에서 ”언젠가 가장 큰 무대에서 역사를 만드는 것이 어렸을 때부터 바랬던 일이었는데, 그 순간 꿈같았습니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덴버는 현재 37승 26패로 서부 컨퍼런스 6위에 올라 있으며, 6일 펠리컨, 7일 골든스테이트와 홈경기가 예정돼있다.

경기가 펼쳐진 볼 아레나 경기장은 입장 시 코로나 19 백신 증명서와 마스크 착용이 여전히 필요하다.

spot_img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