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19,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덴버 국제 공항 및 주변 지역 대규모 차량 도난 사건 13명 기소

덴버 국제 공항 및 주변 지역 대규모 차량 도난 사건 13명 기소

spot_img

최근, 덴버 국제 공항과 덴버 주변 지역에서 차량 도난 현상이 급증하였다. 이에 따라 13명이 120건 이상의 혐의로 기소되었다. 이는 제 17구역 사법 지구 검사실에 따르면 강도, 중대한 자동차 절도, 도난 및 콜로라도 조직 범죄 행위 위반혐의를 포함한다.

이들은 주로 고가의 차량, 특히 포드 F-150 트럭을 타겟으로 하였고, 특수한 도구를 사용하여 차량의 열쇠 키트를 재프로그래밍하였다. 또한 도난 차량의 GPS 추적 시스템을 비활성화하여 추적을 회피하였다.

이 도난 차량들은 팔리거나 분해되어 부품으로 팔렸다. 또한 단순히 판매 목적이 아니라 일부는 사업장에 진입하여 ATM을 훔치기 위해 사용되었고, 또 다른 경우에는 전자담배 제품을 판매하는 상점에서 물품을 훔치기 위한 수단으로 사용되었다.

이 사건에 대한 조사는 여러 기관이 연합하여 이루어졌다. 특히, 콜로라도 자동차 절도 예방 당국과 그의 특별반이 1년 이상 해당 용의자 그룹을 추적하였다. 그 결과, 이들은 여러 군에서 총 59대의 차량을 도난당하고 31건의 강도를 시도하거나 완료한 것으로 밝혀졌다.

덴버 국제 공항에서는 이와 관련하여 새로운 보안 조치를 도입하기로 하였다. 최근까지 데버 국제 공항에서만 400대 가량의 차량이 도난당한 것으로 확인되었다

spot_img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