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5월 24, 2024
Home뉴스덴버 국제공항, 'DEN Operation2045' 차세대 계획 발표

덴버 국제공항, ‘DEN Operation2045’ 차세대 계획 발표

spot_img

지난 10월 4일(수) 덴버 공항의 CEO인 필 워싱턴(Phill Washington)은 미디어 브리핑을 통해 덴버공항의 단기별 미래와 장기적인 계획에 대해 밝혔다.

DEN CEO Phil_Washington(출처 덴버공항 홈페이지)

워싱턴대표는 “우리는 덴버 시의 성장을 따라잡기 위해 공항의 발전을 가속화 하고 있다”면서 “단기적인 계획으로는 2028년 이전까지 ‘Great Hall Project’를 완료할 것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장기적인 계획으로는 ‘DEN Operation2045’를 통해 차세대 계획을 구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Great Hall Project’는 화장실, 체크인, 보안 검색대의 낡은 시설을 보수하거나 재건축하고, 원격 수하물 스캐너와 같은 신기술 도입을 포함하고 있다.

‘DEN Operation2045’은 향후 1억 2천만 명으로 예상되는 덴버공항 승객을 수용하기 위한 인프라 기반을 마련하는데 중점을 프로젝트이다. 특히 2045년는 덴버공항이 개항 50주년을 맞이하는 해로 워싱턴대표는 이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공항의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그의 브리핑에 따르면 이 계획에는 중앙홀과 연결되는 4개의 탑승게이트마다 25개의 탑승게이트를 연결해 총 100개의 새로운 게이트를 구축하고 접근성을 용이하게 만드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