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7월 19, 2024
Home뉴스덴버 국제공항, 2024년 열차 시스템 혁신으로 더 빠르고 더 편리하게

덴버 국제공항, 2024년 열차 시스템 혁신으로 더 빠르고 더 편리하게

spot_img

여름까지 신규 열차 도입으로 승객 서비스 강화

덴버 국제공항(DEN)은 지난 달 19일 알스톰(Alstom) 제조사로부터 첫 신규 열차를 수령했다고 밝혔다.
알스톰(Alstom) 신규 열차는 덴버 공항 터미널과 A, B, C 컨코스를 연결하는 열차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의 일환으로 총 26대의 열차가 2024년 내내 덴버에 도착할 예정이며, 첫 차량은 여름 여행 성수기에 운행된다.

덴버 국제공항의 CEO 필 워싱턴은 “DEN의 승객 수는 올해 말까지 7,800만 명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되며, 향후 3~5년 내에 연간 1억 명의 승객을 기대하고 있다. 우리는 그레이트 홀 리노베이션, 컨코스에 게이트 추가, 게이트로 가는 열차의 용량 증가 등 다양한 방법으로 미래를 준비하고 있으며, 신규 열차는 게이트로 이동하는 승객 수를 시간당 약 850명 증가시킬 것이다. 도착하는 열차 간의 시간을 줄여 효율적인 운영 일정을 진행할 수 있게 될 것이며, 이러한 효율성은 DEN에서의 더 편안한 경험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새로운 알스톰 열차 카는 용량 증가뿐만 아니라 에너지 효율성도 개선되었다. 가벼운 알루미늄 차체는 재활용 가능한 재료를 사용하여 조립되었으며, 전력 공급 사용의 효율성 향상으로 에너지 소비량이 30% 이상 개선되었다. 이는 북미 지역에서 처음으로 도입된 차량 유형이다.

현재 DEN에는 31대의 열차가 운영 중이며, 이 중 16대는 29년이 지난 오래된 차량으로 140만 마일 이상을 운행하며 수명을 초과했다. 2024년 여름까지 운영될 새 차량들은 16대의 가장 오래된 차량을 교체하는 계획의 일부이다. DEN은 2024년 동안 열차 차량을 41대까지 확장할 예정이며, 추가 확장도 고려 중이다. 이는 현재 및 미래 승객 수요를 수용하고 이러한 중요한 자산을 유지하기 위한 조치의 일환이다.

DEN은 연간 1억 명의 승객이 다가옴에 따라 열차의 확장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는 더 많은 승객을 수용하고 편의성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