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5월 26, 2024
Home뉴스미국 뉴스덴버 국제공항, 추수감사절 주간 약 50만명 여행객 이용 예상

덴버 국제공항, 추수감사절 주간 약 50만명 여행객 이용 예상

spot_img

미국 AAA는 올해 추수감사절 여행이 역대 가장 붐비는 해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약 5천 5백 4십만 명의 여행자들이 이동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러한 배경 속에서 세계에서 세 번째로 바쁜 공항인 덴버 국제공항(DIA)은 추수감사절 주간 동안 수천 명의 여행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평소에도 DIA에서는 보안 검사 시간이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어떤 날은 빠르게 통과할 수 있지만, 때로는 줄이 짐 수취 구역까지 길게 늘어설 수 있다. 특히 이번 추수감사절에는 예년보다 더 많은 여행객들이 이용할 것으로 보인다.

DIA의 TSA는 11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 동안 약 48만 9천 명의 여행객들이 공항을 이용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는 매우 큰 숫자이지만, 공항 측은 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해 여러 조치를 취하고 있다. 최근에 동쪽 이코노미 주차장에 1,600개의 추가 주차 공간을 개방했으며, 다음 주에는 800개의 추가 공간을 더 개방할 예정이다.

보안 검사와 관련하여, DIA는 대기 시간이 다소 긴 편이지만, 휴일 시즌 동안 평균 대기 시간은 약 9.1분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 여행객들은 온라인을 통해 보안 검사 대기 시간을 확인하거나, TSA와의 사전 예약을 통해 줄에 미리 자리를 예약할 수 있다.

이처럼 많은 여행객들이 이용하는 시기에는 공항에 일찍 도착하는 것이 중요하다. DIA는 여행객에게 원활한 이용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