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4월 24, 2024
Home뉴스덴버 공연 예술 센터의 연말 축제 일정(1)

덴버 공연 예술 센터의 연말 축제 일정(1)

spot_img

올 연말을 한층 더 풍성하게 해 줄 각종 축제와 공연들이 다가오고 있다.

덴버 공연 예술 센터(Denver Center for the Performing Arts)는 11월과 12월에 예정된 다채로운 공연 일정을 발표했으며, 축제 분위기에 찬 연말을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알차게 보낼 기회를 제공한다. 모든 티켓은 덴버 공연 예술 센터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스탠리 마켓플레이스에서 진행하는 ‘캠프 크리스마스’
스탠리 마켓플레이스에서는 올해 연말 ‘캠프 크리스마스’를 준비해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크리스마스 경험을 제공한다. 15,000 평방 피트 규모의 공간은 론니 한존 캠프 디렉터와 그의 팀이 준비한 다채로운 장식으로 채워져, 겨울의 추위를 녹일 예정이다.

올해는 캠프장이 열려 있는 동안 선택한 날짜에 언제든지 입장할 수 있는 인기 있는 유연한 티켓 옵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11월 16일부터 12월 24일까지, 또한 12월 18일에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되는 캠프그라운드는 11월 23일 추수감사절에는 문을 닫는다. 추가 요금을 내는 방문객들은 산타의 ‘글램프사이트’ 를 방문해 산타 클로스를 만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이색적인 축제 분위기를 선보일 ‘캠프 크리스마스’는 올겨울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기쁨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불멸의 고전, 뮤지컬 ‘크리스마스 캐롤’

불멸의 고전, 뮤지컬 ‘크리스마스 캐롤’

찰스 디킨스의 원작을 바탕으로 한 뮤지컬 ‘크리스마스 캐롤’이 덴버 센터 공연 예술 극단의 연기로 오는 11월 17일부터 12월 24일까지 관객들을 맞이한다.

재산가이자 괴팍한 인물 에비니저 스크루지의 한밤중 구원 여정을 그리는 이 공연은,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는 시대를 초월한 작품이다. 이미 몇몇 공연은 매진에 가까워 티켓 구매를 서두르는 것이 좋다.

힙합과 발레의 독특한 조화, ‘힙합 호두까기 인형’

힙합과 발레의 독특한 조화, ‘힙합 호두까기 인형’

클래식 발레와 현대 힙합이라는 이색적인 조합으로 재탄생한 ‘힙합 호두까기 인형’이 이번 연말 덴버의 부엘 극장 무대에 오른다. 전통적인 ‘호두까기 인형’과는 다른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는 이 공연은 뉴저지 공연 예술 센터의 뛰어난 리텔링을 통해 관객들에게 새로운 크리스마스의 클래식으로 자리잡을 준비를 하고 있다.

11월 17일과 18일에 걸쳐 선보이는 이 공연은 DJ, 바이올리니스트, 그리고 힙합의 전설 MC 커티스 블로우가 참여하여 차이콥스키의 영원한 음악에 현대적인 힙합 댄스를 더해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공연은 원작의 스토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전통적인 ‘달콤함의 나라’를 현대적인 나이트클럽으로 변모시켰고, 주인공은 첫 번째 장에서 거리의 상인에게 반하게 된다는 새로운 내용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콜로라도 발레단의 매혹적인 ‘호두까기 인형’

콜로라도 발레단의 매혹적인 ‘호두까기 인형’

콜로라도 발레단이 오는 11월 25일부터 12월 24일까지 발레 애호가들을 위한 ‘호두까기 인형’ 공연을 선보인다. 2021년에 처음 선보인 맞춤 제작 세트와 의상을 갖추고 있는 이 공연은 매년 매진 사례를 기록하고 있어, 조기 예매를 추천한다.

다양한 관객을 위해 접근성을 높이고자 11월 26일 오후 1시에는 감각 친화 공연이 개최된다. 이는 자폐증을 앓고 있는 개인과 다른 사람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조명은 약간 밝아지고 사운드는 약간 낮게 조절하는 방식을 말하는데, 주최측의 특별한 배려가 돋보이는 부분이다.

콜로라도 어린이 합창단의 ‘메리 & 브라이트’ 공연

콜로라도 어린이 합창단의 ‘메리 & 브라이트’ 공연

12월 2일 오후 1시에는 보에쳐 콘서트 홀에서 콜로라도 어린이 합창단의 ‘메리 & 브라이트’ 공연이 열린다. 300명이 넘는 어린이들이 참여하는 이번 공연은 합창단의 ’50년의 빛나는 역사’를 축하한다.

벤저민 브리튼의 ‘캐롤의 의식’, 새뮤얼 랭커스터의 ‘칠드런 고 웨어 아이 센드 디’와 브룬힐다 데 포르틸라의 ‘빌랑시코스 티코스'(코스타리카 캐롤)의 북미 초연이 포함될 예정이다. 공연에는 북극에서 온 특별한 손님들의 방문도 예상된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