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5월 26, 2024
Home뉴스덴버 공립학교 아시아 교육 자문 위원회(AEAC)제38회 연례 시상식 성황리에 개최

덴버 공립학교 아시아 교육 자문 위원회(AEAC)제38회 연례 시상식 성황리에 개최

spot_img

덴버 공립학교 아시아 교육 자문 위원회(AEAC)가 5월 5일 일요일, 더블트리 호텔에서 제38회 연례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 행사는 매년 5월 첫째 일요일에 열리며, 학문적 성취, 리더십, 특별한 재능을 보인 아시아계 학생들을 기리기 위해 마련된다.
학생들은 교사들의 추천을 통해 선정되고, 아시아 학생들을 지원해온 교사, 교장, 전문 보조 인력, 특별 서비스 제공자, 학부모 자원봉사자들도 함께 인정을 받는다.
매년 이 행사를 통해 AEAC는 다양한 배경을 가진 학생들의 뛰어난 업적과 지역사회 기여를 조명해 왔다. 이날 행사에서 학생들은 전통 의상을 입고 상을 수여받아 각 나라의 독특한 문화적 아름다움을 보여주었다.


올해 행사는 다양한 아시아 커뮤니티 리더들과 가족, 친구들이 한자리에 모여 학생들을 응원하는 기회였다. AEAC의 프리실라 란 의장은 한국계 음악 교사이자 더글라스 카운티 커미셔너 후보로 활약하고 있다.
프리실라 란 의장은 한국의 전통 의상인 한복을 입고 참여해 한국 문화의 아름다움을 강조했다. 란 의장은 학생 한 명 한 명에게 격려와 지지를 아낌없이 보내며, 교육에 대한 열정과 아시아 커뮤니티에 대한 애정 어린 관심을 드러냈다. 특히 한국계 혼혈 소녀도 예쁜 한복을 입고 참석해 시상식을 빛냈다.
행사에 참석한 교사들은 각자의 모국어로 감사 인사를 전했고, 학생들의 성취를 축하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깊은 감동을 안겨주었다.
시상식이 끝난 후에도 참석자들은 서로를 축하하고 교류하며 아시안 커뮤니티의 단합을 보여주는 감동적인 행사를 만들어냈다.


이날의 수상자들은 다음과 같다.
◆ 고등학교 부문:
Edie Olderman: 학문적 성취
Noah Vong: 리더십
Leah Vang: 특별한 재능

◆ 중학교 부문:
Madeline Chufong-Sprague: 학문적 성취
Lydia Tsao: 리더십
Lily Garen: 특별한 재능

◆ 초등학교 부문:
Rex Nguyen: 학문적 성취
Mekenna Fugalei: 리더십
Shreyas Iyengar: 특별한 재능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