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4월 23, 2024
Home뉴스덴버 경찰, 새로운 도난 차량 추적 발표

덴버 경찰, 새로운 도난 차량 추적 발표

spot_img

실시간 추적으로 자동차 절도를 막아내는 덴버 트랙(DenverTrack) 프로그램

덴버 경찰국이 GPS 데이터를 사용하여 도난 차량을 추적할 수 있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덴버 트랙(DenverTrack) 프로그램은 차량 복구, 자동 절도 체포 및 자동 절도 방지를 돕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실시간 추적을 통해 자동차 절도 근절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이 작동하기 위해서 차량 소유자가 가장 먼저 DenverTrack에 우선 등록하여 한다. 만일 차량을 도난당했을 경우, 즉시 911에 전화하여 차량 도난 신고를 하여야 한다. 덴버 경찰(DPD, Denver Police Department)은 차량 소유자에게 GPS 위치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승인을 요구한다. 데이터 엑세스 결과 차량 소유자의 등록된 차량이 도난당한 것으로 보고되면 DPD는 차량을 신속하게 찾아 소유자에게 반환한다. 또한 경찰은 용의자를 체포하기 위해 실시간으로 차량 추적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차량 소유자의 동의를 받을 수 있다.

위와 같은 체계적인 프로그램에 가입하지 않고 차량 도난 신고를 했을 경우, 내차량의 GPS 추적을 하는데 며칠 소유되기도 한다. 일부 자동차 회사들은 차량 소유자의 서면 동의가 없이는 경찰과 실시간 정보를 공유하지 않으며 이마저도 영업시간 이후나 주말에는 업무가 이루어지지 않기도 한다. 따라서 신속한 위치 데이터 엑세스를 위해서 차주가 위치 데이터 권한 부여 양식을 작성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덴버 경찰서장 Ron Thomas는 “DPD는 덴버에서 자동차 절도를 줄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 특정 범죄가 우리 주민과 방문자에게 끼친 중대한 영향을 인식하고 있다”면서 “우리는 실시간 추적 정보를 통해 2022년 덴버에서 약 14,900건의 도난 차량이 보고 중 1,484명의 자동차 절도 용의자를 체포하였다.”

덴버 트랙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차량 소유자는 www.denvergov.org/DenverTrack( https://us.openforms.com/Form/503efec6-6c8b-4d47-ac6e-947a98fe6db4)을 방문하여 차량을 등록하고 프로그램 및 추가 자동차 도난 방지 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차량이 온라인에 등록되면 DPD는 DenverTrack이 표시된 두 개의 스티커 중 한가지를 소유자에게 우편으로 발송하여 잠재적인 도둑이 차량을 훔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도록 차량 창문에 붙일것을 권장하고 있다. 등록된 차량에 스티커를 부착하는 것이 권장되지만 필수 사항은 아니다.

이 프로그램은 무료로 등록할 수 있지만 GPS 시스템에 액세스할 경우 제조업체에서 요금을 부과할 수 있다. 만일 승인을 철회하고 싶다면 dpdsafetrack@denvergov.org에 이메일을 보내 차량이 프로그램에서 제외되기를 원한다고 보고하면 된다. 이후 DPD는 전화로 이 요청을 확인한 다음 프로그램에서 차량을 제거한다.

spot_img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