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7월 24, 2024
Home뉴스덴버지역 두 대기업 합쳐 100명 이상 정리해고 예정

덴버지역 두 대기업 합쳐 100명 이상 정리해고 예정

spot_img

덴버 지역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대기업 중 윅스닷컴(Wix.com)과 커버크래프트 인더스트리(Covercraft Industries LLC)가 이번 달 주정부 사무소에게 WARN을 통해 두 곳 모두 합쳐 100명 이상의 직원을 해고한다고 통지했다. WARN은 콜로라도의 근로자 재조정 및 재교육을 통지하는 법으로 회사는 정리 해고 전에 주정부 사무소에 해당사실을 고지해야 한다.

두 회사가 제출한 WARN 통지서에 따르면 윅스닷컴은 덴버 시내 사무실에서 62명의 근로자를 해고할 계획이며, 커버크래프트 인더스리스 사업부는 오로라 사무실을 폐쇄하고 직원 49명을 모두 해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 윅스 홈페이지 캡쳐

윅스닷컴(Wix.com)이스라엘 소프트웨어 회사로 클라우드 기반 웹 개발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 세계 수억 명의 사용자가 신뢰하는 업계 최고의 웹사이트 제작 플랫폼이다. 나스닥에 (NASDAQ: WIX)에 상장되었으며 2021년 12월 전 세계적으로 5,900명의 직원이 근무했다. 윅스의 인사 책임자가 보낸 WARN 서한에 따르면 전국에서 총 331명을 정리 해고 중에 있으며 이들 중 62명의 덴버직원이 해고된다. 콜로라도 주 외에도 샌프란시스코, 마이애미, 오스틴에 근무중인 직원들이 추가로 해고될 예정이며 순차적으로 4월 16일까지 정리해고를 마칠 것이라고 발표했다.

사진 커버크래프트 인더스트리 홈페이지 캡쳐

커버크래프트 인더스트리(Covercraft Industries LLC)는 1965년부터 오클라호마 주 폴스 밸리에서 맞춤형 자동차 커버, 시트 커버 및 기타 프리미엄 자동차 보호 보호 장치를 제조해 왔으며 미국산 애프터마켓 자동차 커버링 분야의 선두 업체로 1,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했다. 콜로라도 주 외에도 캘리포니아, 몬타나, 사우스캐롤라이나, 텍사스 및 멕시코에 지점을 두고 있다. 커버크래프트 인더스트리는 WARN을 통해 44명의 덴버 직원을 4월 14일부로 해고할 예정이라고 통지했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