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4월 21, 2024
Home뉴스덴버시장 후보자 첫 번째 토론회 개최

덴버시장 후보자 첫 번째 토론회 개최

spot_img

16명의 후보자 참여… 주택, 노숙자, 범죄, 리더십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논의

오는 4월 4월 덴버시장 선거를 앞두고 경합중인 후보자들 중 16명이 지난 9일(목) 저녁 덴버 북서부의 레지스 대학 캠퍼스에 모여 주택, 노숙자, 범죄, 성장 및 환경을 주제로 토론을 벌였다.

이들은 2시간 동안 진행자가 던진 약 30개의 질문에 대해 각자의 해결방안을 제시하였고 마지막에 1분간의 마무리 발언으로 토론을 마쳤다. 이 토론은 CBS News Colorado에서 생중계하였으며 YouTube 채널 www.youtube.com/watch?v=1W0nUkY_utY에서 재시청이 가능하다.

한편, 16일(목)에는 오라리아 캠퍼스(Auraria Campus)에서 9News와 Metro State University가 공동 주최하는 행사에서 후보들의 두 번째 토론이 열린다. 이 날 후보들은 주요 정책에 대한 입장을 다시 논할 예정이다.

다음은 후보자들의 발언중 주요 내용만 집약하였으며, 순서는 무작위이다.

레슬리 헤롯
“덴버시가 당면한 주택문제와 관련해 저렴한 주택을 보급하고, 집이 없는 노숙자들을 위한 주택해결이 가장 시급하다고 생각한다. 또한 콜로라도 주에서 가장 큰 정신 건강 조직인 Caring for Denver를 만든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우리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86%의 노숙자문제를 해결하였다”

제임스 월시
“공직출마는 이번이 처음이다. 나는 노동자의 입장에서 노동조합과 노동자 센터를 지원하는 일을 우선으로 생각한다”

레나테 베렌스
“선거시 투표용지에 영어 뿐 아니라 각 나라의 언어를 사용하여 시민들이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변경되어야 한다. 또 노숙자들에 대한 궁극적인 이해가 필요하며, 주택관리에 대한 집주인의 의무를 명확히 해야 한다”

테런스 로버츠
“더 많은 공동주택이 필요하며 덴버를 24시간 움직이는 도시로 만들어야 한다. 2%대인 주택예산을 늘려야 하며, 더 많은 개조 또는 신축 공공 주택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공공 은행 시스템을 만들어야 한다”

아우렐리오 마르티네즈
“지역계층간의 소통이 중요하다. 예컨대 덴버에 거주하는 주민들, 이웃들, 노동자들과 소상공인을 위해 옴부즈맨과 연락담당실을 만들어 그들의 불만 사항을 조사하고 해결책을 제시해야 할 것”

리사 칼데론
“도서관, 레크리에이션 센터 등 덴버주민과 노동자들을 위한 커뮤니티를 늘려 그들이 원하는 것을 함께 듣고 소통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 덴버의 범죄를 해결하기위해 경찰의 수사인력보다 젊은이들의 범죄에 대한 인식의 개선이 우선시 되어야 할 것”

로버트 트레타
“건축허가에 대한 규제와 관행을 바꾸어야 한다. 또한 지역사회에 더 많은 투자가 필요하다. 청소년들을 위한 예술과 문화의 공간을 만드는 일은 그들이 폭력에서 멀어지는 첫 걸음이다”

토마스 울프
“덴버시를 안전한 거리로 만들기 위해 어떠한 리더십이 있는 후보자를 선택하느냐는 유권자의 몫이다. 나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예산의 11~12%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며 노숙자들이 거주하는 지역을 개선해야 할 것”

캘리 브로우
“공공안전을 위해 노숙자 문제 해결이 시급하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문가들과 함께 계획중에 있으며 이 법이 시행되기 위해 효과적인 예산 편성에 매우 신중해야 할 것”

크리스 한센
“안전한 덴버시를 만들기위해 마약과 노숙자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이안 타포야
“가장 중요한 것은 덴버시를 위해 일할 인재를 양성하는 데 있다. 우리는 대학을 졸업한 우수한 사람들을 고용하고 주택 바우처와 같이 그들이 우리를 위해 일할 수 있도록 인센티브를 제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도시 내에서 만들어야 한다”

데비 오르테가
“덴버시가 주택을 짓고 공유지를 건설하는 데 드는 비용을 40%까지 낮추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조립식 주택의 보급은 판매 및 임대가 모두 가능하여 덴버 전역의 사람들에게 부를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

마이크 존스턴
“우리는 덴버의 노숙자들을 일터로 복귀해야 할 의무가 있다. 또 시장으로서 덴버주민을 위한 실제적이고 구체적인 주택계획을 계획중에 있다”

콰메 스피어맨
“주택, 공공안전, 노숙자의 문제는 우리 모두의 문제이다. 강력한 팀을 꾸려 비전을 제시하겠다”

트리니다드 로드리게스
“금융분야의 경력을 바탕으로 시의 효율적인 자금 조달을 통해 덴버 주민들에게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이는 저렴한 주택, 커뮤니티, 병원, 학교 등을 건설하는데 도움이 될 것”

앤디 루조
“지난 4년 동안 쉼터가 없는 노숙자 수가 거의 두 배로 증가했으며 이미 ‘통제 불능’상태이다. 이로 인해 정신 건강이나 약물 중독을 지원하는 서비스가 더욱 필요하며 노숙을 금지시켜야 한다”

spot_img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