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5월 20, 2024
Home뉴스덴버산위에 교회, 창립예배로 힘찬 출발

덴버산위에 교회, 창립예배로 힘찬 출발

spot_img

덴버지역 성도들의 축하 속에 창립예배 마쳐

지난 5월 5일 오후 2시, 덴버산위에 교회(담임목사 임정기)가 세컨홈 커뮤니티 파커점에서 창립예배를 마쳤다.

이번 창립예배를 축하하기 위해 200여 명의 성도들이 참석해 교회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했다.
김준홍 교차로 대표는 창립 감사예배에서 특송을 부르며 예배에 힘을 보탰고, 임정기 목사는 서약식에서 하나님께 헌신하겠다는 서약을 다짐했다. 예배는 성도들과 함께 찬양을 드리며 마무리되었고, 참석자들은 큰 박수와 격려로 교회를 축복했다.

행사가 끝난 후 교인들이 정성껏 준비한 식사와 과일, 떡, 음료, 기념품이 제공되었으며, 친교식사가 마련되어 함께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다.

EM 사역을 함께 이끌 예정인 조셉 안 전도사도 함께했다. 임정기 목사는 지난 중순, 이전 교회에서 사임한 후 올해 2월 첫 예배를 드렸으며 그동안 가정에서 예배를 드리거나 미국 교회에서 예배를 드렸지만, 그럼에도 영적 갈증이 해소되지 않았다고 전했다. 예배 공간을 마련해 가족들과 예배드리려던 중, 감사하게도 몇몇 성도들이 함께 예배에 동참하면서 덴버산위에 교회가 출범했다.

덴버산위에 교회는 예배에 집중하고 이를 위해 힘쓰는 교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 주일 오전 10시에 본예배와 EM 예배가 동시에 진행되고 있으며, 토요일 아침 7시에는 기도회, 수요일 저녁 6시에는 여성 성경공부 모임이 열리고 있다. 주일예배 설교 영상은 “덴버산위에교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회 주소는 10700 E Evans Ave, Aurora CO 80014이며, 문의는 (978) 473-3711로 가능하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