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부터 8일까지 덴버 보태닉 가든에서 열리는 온 가족을 위한 가을 축제
미국의 가을하면 떠오르는 것은 따뜻한 느낌의 10월과 아름다운 주황색의 다양한 호박들이다.
그래서 일까. 사람들은 할로윈이 다가오는 10월이면 여기저기에서 놀이공원보다 더 재미있는 호박축제를 즐긴다.
콜로라도에서 최고의 호박 축제라 하면 제일 먼저 덴버 보태닉 가든을 떠올릴 것이다. 호박 밭(Pumpkin Patch)에서 잘 익은 호박들로 호박 축제(Pumpkin Festival)를 개최한다. 축구장 6배 크기(10에이커, 1만2천 평)의 축제에는 호박 스컬프팅, 호박 장식, 호박 공예품 판매, 호박 대회, 음식 부스, 미술과 공예 활동, 페이스 페인팅, 공연, 트랙터 셔틀, 에어 바운스 등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하기에 최고의 이벤트가 제공된다. 또한 다양한 푸드트럭과 푸드벤더는 물론 어른들의 갈증 해소를 위해 수제맥주도 판매한다.






다음은 덴버 보태닉 가든 ‘호박축제’에 대한 소개이다.
ㆍ일시: 10월 6~8일 금요일~일요일, 오전 9시~오후 4시
장소: Chatfield Farms. 8500 W Deer Creek Canyon Road, Littleton, CO 80128 Map
연락처: 720-865-3500
ㆍ티켓
$16 성인
$14 노인(65세 이상)
$12 어린이(3-15세)
2세 이하 어린이 무료 입장
ㆍ현장에서는 티켓을 구매할 수 없으며, 마지막 입장은 오후 4시이다 . 티켓가격에는 호박밭, 옥수수 미로 (Corn Maze) , 가족 및 어린이 활동 이용이 포함되어 있다. 단, 호박밭에서 구입하는 호박은 평균 가격이 $8이며, 크기에 따라 금액이 다르다. 현장에서 구입한 호박을 운반하려면 직접 수레를 가져오거나 호박밭 출구 근처에 있는 호박보관소에 무료로 맡길 수 있다.
ㆍ축제에는 갓 짜낸 레모네이드, 구운 옥수수, 햄버거, 바비큐, 샌드위치, 깔때기 케이크, 아이스크림, 초콜릿으로 덮인 과일 케밥 등 다양한 음료와 음식을 판매한다. 음식과 무알코올 음료를 직접 가져와도 되지만 음료는 공장에서 밀봉된 상태여야 한다. 식사를 위한 피크닉 테이블은 선착순이다.
ㆍ애완동물 출입이 허용되지 않지만 안내견은 입장할 수 있다. 호박 축제에는 유모차나 휠체어가 없으므로 직접 유모차와 휠체어를 가져와야 한다.
ㆍ자원봉사의 기회
오전 및 오후 교대로 개인 및 그룹에게 자원봉사 기회가 제공된다. 자원 봉사 기회에는 호박보관소, 건초 타기 직원, 안내 부스 직원 등이 포함된다. 교대 근무 시간은 약 5시간으로, 점심과 무료 호박이 제공된다. 자원봉사자로 참여하려면 자원봉사 신청서를 작성해야 한다.
ㆍ기타 질문이 있는 경우 720-865-3500으로 문의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