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7월 17, 2024
Home뉴스남부콜로라도한인회, 3.1절 행사 개최

남부콜로라도한인회, 3.1절 행사 개최

spot_img

대한독립 만세!

지난 토요일 26일 오후 4시 콜로라도 스프링스 소재 시립도서관 이벤트룸에서 제 103주년 삼일절 행사를 거행하였다. 그동안 주로 대관했던 한국교회들이 팬 데믹으로 인해 사용이 용이하지 않자 김 엘리자벳 회 장은 역대 처음으로 시 공공기관를 대관해 행사를 거 행하였다.
전직 회장단을 비롯 노인회 임원들과 삼일절에 관심 을 가지고 있는 미국인 가족들이 참여하여 간소하지 만 의미있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김 엘리자벳 회장은 제23대 남부콜로라도 한인회 발족 이후 첫 공식 행사 인 삼일절을 시작으로 앞으로 펼쳐질 많은 행사에 보 다 많은 교민 여러분이 참여를 할 수 있도록 철저히 계 획하고 준비하는 남부콜로라도 한인회 모습을 보임으 로써 교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 날 최병철 행사부장의 사회로 진행된 삼일절 행사는 하은원 남부콜로라도 전회장의 독립선언 낭독. 김 엘리자벳 한인회장의 기념사, 삼일절 노래 제창 그리 고 김영희 콜로라도 스프링스 노인회장의 만세삼창으 로 제 103주년 3.1절의 막을 내렸다. 팬더믹으로 인해 함께 식사를 하기 어려운 관계로 참가한 모든 분들에 게 남부콜로라도 한인회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한 떡 과 과일로 만든 사은품을 증정하며 3.1절 행사를 훈훈 하게 마무리했다.

spot_img
coloradotimes
coloradotimeshttps://coloradotimesnews.com/
밝고 행복한 미래를 보는 눈, 소중한 당신과 함께 만듭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