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3월 3, 2024
Home 뉴스 스포츠 김하성, MLB 시범경기 복귀전 3타수 3안타…타율 0.545

김하성, MLB 시범경기 복귀전 3타수 3안타…타율 0.545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여정을 마친 김하성(28·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미국프로야구(MLB) 시범경기 복귀전을 성공적으로 치러냈다.

김하성은 16일 미국 애리조나주 스코츠데일 솔트리버필즈 앳 토킹스틱에서 열린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시범경기에서 5번 타자 2루수로 출전해 3타수 3안타를 쳤다.

김하성은 이날 득점 2개와 타점 1개도 수확해 팀의 7-1 대승을 이끌었다.

지난달 28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전을 마지막으로 WBC 대표팀에 합류했던 김하성은 17일 만에 치르는 빅리그 무대에 바로 적응해 펄펄 날았다.

2회 첫 타석을 안타로 기분 좋게 시작한 김하성은 1-1로 맞선 4회 초 선두타자로 나서 2루타를 뽑아냈다.

후속 타자인 오스틴 놀라의 적시타 때 단숨에 홈 플레이트까지 밟아 역전 득점을 올렸다.

김하성은 3-1로 앞선 5회 초 1사 1, 3루 상황에선 적시타를 터뜨려 3루 주자를 홈으로 불러들였다.

이후 후속 타선의 안타 때는 직접 홈까지 들어와 두 번째 득점을 기록했다.

임무를 마친 김하성은 6회 수비 때 교체됐다.

이날까지 김하성은 시범 네 경기에서 11타수 6안타(타율 0.545)를 기록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loradotimeshttps://coloradotimesnews.com/
밝고 행복한 미래를 보는 눈, 소중한 당신과 함께 만듭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

Most Popular

‘학비면제’ 통큰 쾌척에 美의대생들 감격…”인생 바뀌었다”

재학생 1천명 혜택…"빚더미 걱정 없어" "열정 가진 일 하겠다"입학생 다양화·의술 지역환원·현지출신 의사육성 기대감 미국 뉴욕에 있는 알베르트 아인슈타인 의대에...

美 ‘냉동배아=태아’ 판결 역풍에 주의회 수습책 통과

앨라배마 상하원 '시험관 아기' 보호 법안 가결 미국 앨라배마주에서 체외 인공수정(IVF·시험관 아기)을 위해 만들어진 냉동 배아(수정란)를 '태아'로 인정한 주법원...

美 대형 약국 체인 2곳 ‘먹는 낙태약’ 이달부터 판매 개시

바이든, '낙태약 접근성 보장 이정표' 환영  미 일간 뉴욕타임스(NYT)와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미국 양대 약국 체인 업체인 CVS와 월그린스는...

[포토타운] 그랜비 호수(Lake Granby)… 얼음 낚시 즐기기

그랜비 호수는 그랜비 타운에서 5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한 콜로라도 강에 위치해 있다. 이 호수는 최대 깊이 221피트에 이르는 면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