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7월 23, 2024
Home오피니언 미국 유권자의 거의 3/4 "미국이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다"

[기독교 뉴스] 미국 유권자의 거의 3/4 “미국이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다”

spot_img

-민주, 공화당 입장이 현저한 차이가 나다. 11월 중간 선거 표심잡기 집중-

크리스천헤드라인뉴스(22.8.23)에 따르면,“ NBC 뉴스의 새로운 여론 조사에 따르면 미국인의 거의 4분의 3이 미국이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믿고 있다”고 보도했다.

8월 12일부터 16일까지 1,000명의 등록 유권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미국인 의 74%는 미국이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답하고 58%는 미국의 전성기가 도래했다“고 응답했다.

반대로 미국인의 21%는 미국이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믿고 있으며, 35%는 미국의 전성기가 아직 오지 않았다고 말했다고 했다. NBC 여론 조사에서도 응답자의 34%가 향후 5년 동안 국가가 계속 악화될 것이라고 말했고, 36%는 같은 기간 동안 상황이 개선될 것이라고, 21%는 상황이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 바이든 대통령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응답자의 거의 절반(48%)이 “다소 부정적” 또는 “매우 부정적” 감정을 갖고 있다고 답했다. 반면 응답자의 40%는 바이든을 호의적으로 본다고 답했다.

이번 여론조사 발표는 바이든 대통령이 지난주 물가상승률 감소법에 서명한 후 나왔다. 이 법은 기후 변화, 낮은 의료 비용 및 인플레이션을 다루고 있다. 미국인의 31%는 법안이 나쁜 생각이라고 답했고 42%는 좋은 생각이라고 답했다.

또한 응답자의 36%는 새로운 법이 자신의 삶을 변화시킬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고 말했고 그러나 응답자의 35%는 자신의 삶을 더 나쁘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고 26%는 더 나은 삶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대부분의 미국인들은 이 나라가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민주당 지도자들은 2022년 11월 중간선거에서 자신의 가능성에 대해 낙관하고 있다.

CBN 뉴스에 따르면 민주당원들은 바이든의 인플레이션 감소 법안 서명과 휘발유 가격의 소폭 하락이 모멘텀을 제공했다고 전했다. 그들은 또한 대법원이 로 대 웨이드(Roe V. Wade)를 뒤집고 FBI가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의 마 아 레이고(Mar-A-Lago) 부동산을 급습했기 때문에 공화당이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공화당 지도자들은 11월에 민주당원들이 큰 곤경에 처해 있다고 주장한다. 왜냐하면 미국인들이 일부 도시에서 기록적인 높은 인플레이션과 전례 없는 범죄의 물결에 질려 있기 때문이다.

NBC의 미트 프레스(Meet Press)에서 공화당 하원의원 앤디 바(Andy Barr)는 “우리는 경기 침체에 빠졌다”고 말했다 . “우리는 40년 만에 가장 높은 인플레이션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휘발유 가격이 두 배로 뛰었습니다. 이 대통령이 에너지 전쟁을 벌였기 때문에 이 나라에 에너지 위기가 있습니다.”라고 했다.

이러한 투표 결과에는 기독교인과 교회의 입장과 여론도 상당히 반영된 것으로 판단된다(뉴스제공: 미국 정준모목사).

spot_img
정준모 목사
정준모 목사
철학박사 및 선교학박사 Ph.D & D. Miss, 목사, 교수, 저술가 및 상담가, 말씀제일교회 담임 목사, 전 총신대 · 대신대 · 백석대 교수역임, CTS TV 대표이사 및 기독신문 발행인, 세계선교회 총재 역임.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