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6월 20, 2024
Home오피니언 이영훈 목사 말레이시아 교회 지도자들 집회 및 격려

[기독교뉴스] 이영훈 목사 말레이시아 교회 지도자들 집회 및 격려

spot_img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는 지난 19-21일 말레이시아의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린 아시아복음화를 위한 ALS(Asia Leaders Summit) 회의와 부흥성회 집화에서 설교했다.

이 목사는 사도행전 3장 1~8절 말씀을 본문으로 ‘기도시간에’(At the Time of Prayer)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기도는 우리의 영적 호흡이며 하나님께 나아가는 통로로 놀라운 치유의 능력이 있으며 치료자인 예수 그리스도는 우리가 믿음으로 기도할 때 응답하실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영훈 목사

이 목사는 특히 “기도를 통해 우리는 감사의 삶을 살 수 있으며 감사의 기도로 우리는 바울과 실라가 감옥에서도 옥문이 열리는 기적을 누린 것처럼 모든 문제와 결박에서 벗어나고 절대 절망의 인생이 절대 감사의 인생으로 변화되는 하나님의 놀라운 기적을 체험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날 성회는 선교 제한국가인 말레이시아의 복음화와 아시아 선교의 사명을 재확인하며 말레이시아 현지 목회자들과 성도들이 하나 돼 오순절 성령 충만의 은혜를 사모하는 기도와 축제의 장이 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성회를 주최한 이 교회 빈센트 레오 목사는 “ALS의 목표는 아시아를 아시아인이 복음화하는 것”이라며 “이영훈 목사는 ALS를 통해 아시아 교회들이 아시아를 복음화할 수 있도록 하나로 모아주는 역할을 했다”며 감사했다.

ALS 회장 이영훈 목사도 빈센트 레오 목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탁월한 리더십과 비전으로 말레이시아와 아시아 선교에 헌신한 공로를 치하했다.

이영훈 목사는 지난 18일에는 페탈링자야의 한 호텔에서 ALS의 말레이시아 회원 목회자들과 모임을 갖고 “코로나19 팬데믹을 극복하고 아시아 복음화를 위해 ALS 리더들이 성령으로 하나 되어 나아가자”고 격려했다(뉴스 파워 제공).

spot_img
정준모 목사
정준모 목사
철학박사 및 선교학박사 Ph.D & D. Miss, 목사, 교수, 저술가 및 상담가, 말씀제일교회 담임 목사, 전 총신대 · 대신대 · 백석대 교수역임, CTS TV 대표이사 및 기독신문 발행인, 세계선교회 총재 역임.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