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6월 13,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금발이 너무해(Legally Blonde The Musical,) 덴버에서 개막

금발이 너무해(Legally Blonde The Musical,) 덴버에서 개막

spot_img

기억에 남을 뮤지컬…고정관념을 깨는 Elle Woods의 이야기

영화 ‘Legally Blonde’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Legally Blonde The Musical’이 2024년 6월 28일부터 7월 21일까지 덴버의 페이스 센터(Parker Arts, Culture & Events Center, PACE Center)에서 상연된다. 이 뮤지컬은 매주 일요일, 금요일, 토요일에 열리며, 공연 시간은 오후 2시와 오후 7시 30분으로 나뉘어 있다. 티켓 가격은 39달러 이상이며, 13세 이상 관람 가능하다.

‘Legally Blonde The Musical’은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뮤지컬로, 주인공 엘 우즈(Elle Woods)가 자신의 꿈을 추구하기 위해 고정관념과 스캔들에 맞서 싸우는 과정을 그린다. 이 뮤지컬은 기억에 남는 노래와 역동적인 춤으로 가득 찬 액션으로 관객을 사로잡는다.

엘 우즈는 모든 것을 갖춘 듯 보이지만, 남자친구 워너가 하버드 법대에 입학하기 위해 그녀를 떠나면서 그녀의 삶은 완전히 뒤바뀐다. 엘은 그를 되찾기 위해 명문 로스쿨에 독창적인 방법으로 진학하고, 그곳에서 동료, 교수, 전 애인과 어려움을 겪는다. 그러나 새로운 친구들의 도움으로 엘은 자신의 잠재력을 깨닫고, 세상에 자신을 증명하기 시작한다.

인디펜던트는 이 뮤지컬에 대해 “처음부터 끝까지 엄청나게 즐겁습니다”라고 평했으며, 데일리 텔레그래프는 “최고의 뮤지컬 – 훌륭한 노래, 재치 있는 대사. 똑똑하고, 멋지고, 훌륭해요”라고 찬사를 보냈다. 뉴욕 타임즈는 “고에너지… 소녀미의 영광에 대한 찬가”라고 평가했다.

이번 뮤지컬은 페이스 센터에서 열리며, 이 센터는 파커 지역의 예술, 문화 및 이벤트를 위한 중심지로 잘 알려져 있다. 이 뮤지컬을 통해 관객들은 엘 우즈의 도전과 성장을 함께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