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6월 20,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글랜우드 온천 리조트 확장 프로젝트 완료

글랜우드 온천 리조트 확장 프로젝트 완료

spot_img

글랜우드 온천 리조트(Glenwood Hot Springs Resort)는 1888년부터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온 온천으로, 이번 메모리얼 데이 주말에 맞춰 새로운 동쪽 확장 프로젝트를 완료해 개장했다. 이번 확장 프로젝트로 새롭게 선보인 얌파 미네랄 배스(Yampah Mineral Baths)에는 다섯 개의 새로운 수영장, 그늘막 퍼골라, 벽난로가 있는 야외 휴식 공간이 포함되어 있으며, 리조트의 음용수도 다시 개방되었다.

얌파 미네랄 배스는 핫 플런지와 콜드 플런지 풀, 인피니티 엣지 풀, 폭포가 있는 동굴 같은 풀 등이 포함되어 있다. 하루 종일 모든 연령대의 방문객들에게 개방되지만, 오후 5시 이후에는 성인 전용으로 운영된다. 새로운 수영장은 인헤일 냉수 요법 풀은 화씨 52도에서 60도 사이, 카스케이드 워터스는 화씨 100도에서 104도 사이로 운영된다. 얌파는 ‘큰 약’을 의미하는 유트 족의 이름에서 유래했다.

케빈 플로어(Kevin Flohr) 글렌우드 온천 리조트 회장 겸 CEO는 “여름 시즌에 맞춰 얌파 미네랄 배스를 공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 새로운 공간은 따뜻한 지열수를 즐기며 명상하고, 차가운 대조 요법을 체험하며 아름다운 산 환경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그는 “동쪽 끝의 조용하고 세련된 얌파 미네랄 배스, 중앙의 두 개의 역사적인 풀, 서쪽 끝의 가족 구역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글렌우드 온천 리조트는 2023년 3월에 확장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새로운 수영장의 건설로 인해 기존의 메인 풀과 치료 풀 등 기존 수영장에도 영향을 미쳤다. 기존 그랜드 풀은 90도에서 93도의 물을 제공하며, 놀이, 수영, 다이빙, 둥둥 떠다니기 및 친구들과의 교류를 위해 사용된다. 치료 풀은 104도의 뜨거운 물로, 몸을 담그기에 적합하다.

얌파 미네랄 배스는 글렌우드 온천 리조트의 다년간 계획의 세 번째 단계이며, 네 번째 단계는 올해 말에 발표될 예정이다. 2019년 서쪽 끝에 소프리스 스플래시 존(Sopris Splash Zone)이 개장되었으며, 쇼쇼니 슈트(Shoshone Chutes) 화이트워터 튜브 라이드와 스플래시 패드가 포함되어 있다. 2022년 6월, 글렌우드 온천 리조트는 4개월간의 개보수 작업 후 핫 치료 풀을 재개장했다.

방문객들은 104도의 뜨거운 물로 유명한 치료 풀을 10분 간격으로 몸을 담그기를 추천한다. 메인 온천 풀은 상대적으로 시원한 90도로 유지된다. 리조트는 이번 개보수 작업을 통해 치료 풀에 새로운 ADA 램프와 더 많은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며, 여기에는 치료 제트 의자와 파워 샤워 클러스터가 포함된다. 또한, 글렌우드 온천 리조트는 새로운 바닥재, 벽 마감재, 비품, 음향 시스템, LED 조명 및 무료 사물함을 포함한 개조된 목욕탕도 재개장했다. 온천 하루 이용권은 46~50달러이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