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6월 13, 2024
Home뉴스미국 뉴스굽네, 미국 텍사스 1호점 오픈…북미 시장 확장

굽네, 미국 텍사스 1호점 오픈…북미 시장 확장

spot_img

지앤푸드의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가 미국 텍사스 1호점을 열었다고 8일 밝혔다.

굽네는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지역에 이어 이번에 텍사스까지 진출하며 적극적인 북미 시장 확장에 나선다. 올해 상반기 휴스턴 지역에 추가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텍사스 1호점이 위치한 곳은 댈러스 캐롤튼 H마트 상권으로 인근에 한인 타운 상가가 있어 한국과 아시아 상품·식음료 판매가 활발한 곳이다.

새 매장은 80석에 240㎡ 규모로 오븐구이 특성을 알리기 위해 홀에서 주방 내부의 오븐이 잘 보이도록 오픈형 주방을 도입했다.

주요 메뉴는 출시 이후 10년간 꾸준히 인기를 얻어온 고추바사삭을 비롯해 소이갈릭 치킨, 양념치킨 등이다.

한식 특유의 매운맛을 살린 닭발과 떡볶이 등도 사이드 메뉴로 판매한다.

굽네는 지난해 3월 미국 텍사스에 있는 드림어소시에이츠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했다.

드림어소시에이츠는 굽네 USA 법인을 설립하고 굽네에 계약기간 로열티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사업을 운영한다.

정태용 지앤푸드 대표는 “굽네는 특유의 오븐구이 기술을 활용한 치킨과 피자뿐만 아니라 현지 선호도가 높은 한식을 사이드 메뉴에 배치해 글로벌 시장에서 K-푸드를 알리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spot_img
coloradotimes
coloradotimeshttps://coloradotimesnews.com/
밝고 행복한 미래를 보는 눈, 소중한 당신과 함께 만듭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