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7월 19, 2024
Home뉴스한인 뉴스 덴버 교역자회와 Fuse 대학생/청년 연합,'Jesus Is Lord' 수련회 성황리에 개최

[교계 뉴스] 덴버 교역자회와 Fuse 대학생/청년 연합,’Jesus Is Lord’ 수련회 성황리에 개최

spot_img

덴버 교역자회(회장 이형만 목사, 덴버 한인 장로교회)와 Fuse 대학생/청년 연합이 주관한 ‘Jesus Is Lord’ 수련회가 지난 1월 5일부터 6일까지 Larkspur에 위치한 Ponderosa 수양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휴스톤 중앙 장로교회에서 영어권 다세대 목회를 담당하는 Pete Chung 목사가 주 강사로 초청되었으며, 학생 20명과 사역자 4명이 참석했다.

수련회는 ‘예수님은 주님이시다’라는 주제 아래 예배, 찬양, 세미나 및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예수님을 삶의 주님으로 받아들이는 중요성을 강조했다. Pete Chung 목사 외에도 북부 장로교회의 조안나 목사, 참빛교회의 유지훈 목사, 그리고 풍성한 교회의 Stacey Lee 사모가 세미나를 진행하여, 성경과 진리, 하나님의 부르심, 그리고 하나님의 종으로서의 삶에 대해 깊이 있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수련회의 마지막 날에는 참가자들이 개인적으로 느끼고 도전 받은 것을 돌에 새겨, 여호수아가 요단강을 건넌 후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기념했던 것처럼 돌을 쌓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수련회가 끝난 주일 저녁에는 스텐리 마켓플레이스에서 강사 목사님과 함께하는 뒷풀이가 진행되어 참가자들 간의 교제가 더욱 돈독해졌다.

이번 ‘Jesus Is Lord’ 수련회는 참가자들에게 예수님을 자신의 삶 속에서 실제로 주님으로 모시는 것의 의미를 되새기는 귀중한 시간이 되었다.

spot_img
coloradotimes
coloradotimeshttps://coloradotimesnews.com/
밝고 행복한 미래를 보는 눈, 소중한 당신과 함께 만듭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