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4월 14,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곰을 자연스럽게 살게 두세요 (Keep Bears Wild)"

“곰을 자연스럽게 살게 두세요 (Keep Bears Wild)”

spot_img

흑곰은 개척자들이 도착하기 오래 전부터 콜로라도의 산기슭과 숲에 살아왔다. 오늘날, 흑곰들은 계속해서 증가하는 인구와 함께 공간을 공유하려고 시도하고 있어 인간과 흑곰 사이의 접촉이 더 자주 발생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사람들이 곰에게 먹이를 찾도록 허용하면 곰의 타고난 식욕이 인간의 안전을 위협하게 된다.”곰을 자연스럽게 살게 두세요 (Keep Bears Wild)”는 곰으로부터 인간과의 접촉을 최소화하여 집과 재산을 보호하고, 곰이 자연에서 서식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

ㆍ곰에게 먹이를 주지 말아야 하며, 다른 야생동물을 위한 먹이도 내놓지 말아야 한다.
ㆍ쓰레기와 새 먹이에 대해 책임감있게 다뤄야 한다. 때때로 그것들은 곰의 먹이가 된다.
ㆍ바베큐 그릴에서 음식을 요리한 후 반드시 청소를 한다.
ㆍ차량, 집, 창고 등을 포함한 모든 곰이 접근 가능한 창문과 문을 닫아두고 잠근다.
ㆍ음식, 쓰레기, 쿨러, 공기 청정제 또는 냄새가 나는 어떤것도 차량에 두지 않는다.
ㆍ과일은 익기 전에 수확하고, 땅에 떨어진 과일은 즉시 정리한다.
ㆍ음식을 담았던 용기나 빈 캔 등 재활용품을 밤새 밖에 두지 않는다. 쓰레기 수거하는 날 ‘아침’에 버리는 것만으로도 곰이 방문할 확률이 70%에서 2%로 줄어든다.

곰방지 해결 동영상

집을 곰으로부터 보호하기 동영상

곰 방지 쓰레기통

야생동물 관련 신고 및 문의사항은 콜로라도 공원 및 야생동물 보호국(CPW)로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연락하면 된다. 근무 시간 외 긴급 상황의 경우는 911에 전화하여야 한다.

spot_img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