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19, 2024
Home뉴스겨울철 패딩의 대표적인 브랜드인 캐나다 구스, 덴버 상설매장과 아스펜 임시매장 오픈

겨울철 패딩의 대표적인 브랜드인 캐나다 구스, 덴버 상설매장과 아스펜 임시매장 오픈

spot_img

겨울철 패딩, 파카, 레인웨어 및 악세사리까지 여성, 남성, 키즈를 위한 최상의 퀄리티의 기능성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캐나다 구스가 덴버에 상설매장을, 아스펜에 임시매장을 연말까지 운영한다고 발표했다.

캐나다 구스의 보도에 따르면 덴버지점은12월에 체리크릭 쇼핑센터내에 입점할 계획이며, 아스펜지점은 E. Hyman에서 한시적으로 운영된다.

캐나다 구스의 패딩은 캐나다 토론토의 추운 지역에서 만든다는 제품답게 필파워 600을 기준으로 방한성, 내구성, 방수기능을 인정받았으며 겨울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상대적으로 인기가 많다. 가격대는 많이 팔린 제품을 기준으로 프리스타일 여성용 베스트가 $525로 가장 저렴했으며, 영하 16도 이하의 극한 저온에서도 보온이 가능한 여성용 익스페디션 파카가 $1,695이다.

현재 미국 내에는 뉴욕, 매사추세츠, 일리노이, 뉴저지, 미네소타 및 캘리포니아 등에 입점해 있으며, 지난 11월 초 라스베가스에 상설매장을 오픈했다.

올해4월 신임 사장으로 임명된 캐리 베이커(Carrie Baker)는 “글로벌 성장 가속화를 위해 경영구조를 강화하겠다”고 발표한 바 있으며, 경쟁업체로는 노스페이스, 맥케이지, 몽클레어 등이 있다.

spot_img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