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6월 20,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겨울철 난방비 인상률이 가장 높은 주

겨울철 난방비 인상률이 가장 높은 주

spot_img

난방비 절약과 예방을 위해 정부 지원 프로그램과 에너지 효율적 업그레이드 권장

겨울난방가격이 가장 많이 오르는 곳은 어디일까? 난방 비용이 가장 높은 주는 북동부에 있지만, 난방을 위해 천연가스를 가장 널리 사용하는 미국 서부에서 가격이 가장 많이 인상되었다는 결과가 나와 관심을 끌고 있다.

주택 리모델링 업체와 개조 정보를 제공하는 This Old House의 최근 발표에 따르면, 와이오밍 주가 2018년부터 2022년까지 5년 기간 동안 난방 가격이 108% 이상 증가했고, 이어서 2위로 콜로라도(85% 증가)를 포함한 9개 주는 서부 주가 상위 10개 주에 선정되었다. 또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20% 이상의 가격 인상은 50개 주 중 35개 주에서 일반적으로 나타났다.

반면 가구당 겨울 비용은 실제로 일부 지역에서 감소하는 결과를 보이기도 했다. 하와이의 평균 에너지 비용은 전반적으로 높지만 2018년부터 2022년까지 가격은 거의 7% 하락했으며, 로드아일랜드의 천연가스 비용은 거의 5.5% 하락한 반면 플로리다는 4.6% 하락했다.

This Old House Reviews팀은 이같은 결과에 대해 “미국 에너지정보청(EIA)의 천연가스 가격 및 소비 데이터와 연방재난관리청(FEMA)의 겨울 날씨 건물 피해 추정치를 사용하여 각 주의 겨울 날씨 비용을 평가했으며, 이 지표를 통해 각 주의 순위를 매겼다”고 발표했다.

출처 This Old HOuse Reviews

This Old House Reviews팀은 “추운 겨울을 지내는 동안 겨울 폭설, 한파, 빙설 피해로 인해 건물이 손상되거나 재산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대책이 필요하다”면서 “가을에는 막힘이나 누수를 예방하기 위해 배수로와 지붕을 점검하고, 난방 시스템의 안전과 올바른 작동 순서를 확인하기 위해 전문 검사를 받기를 추천한다. 추운 날씨에 파이프를 보호하면 파이프가 얼거나 터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으며, 벽난로와 굴뚝은 매 시즌 청소해야 하며 주택 소유자는 연기 및 일산화탄소 감지기의 배터리를 정기적으로 검사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겨울 난방 비용은 그 어느 때보다 높기 때문에 주택 보증 계획을 세우면 HVAC 또는 난로 수리 비용을 더 저렴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정부의 저소득 가정 에너지 지원 프로그램(LIHEAP)을 통해 난방비와 주택 수리 비용을 보조받을 수 있다.

또한 높은 유틸리티 비용에 대응하기 위해 지역 유틸리티 회사에서 제공하는 무료 에너지 점검을 이용할 수 있으며, 단열 성능이 뛰어난 창문으로 업그레이드하면 추위를 막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단열은 무든 균열을 밀봉하는 것으로 주택의 열 손실을 방지하는 것은 겨울대비 매우 중요한 일이다. 몇 몇 창문 브랜드는 에너지 효율성뿐만 아니라 자금 조달 및 할인에 대한 제안도 제공하고 있으므로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