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19,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가을 단풍 즐기기 좋은 자동차 여행지 8곳 추천

가을 단풍 즐기기 좋은 자동차 여행지 8곳 추천

spot_img

콜로라도에는 42개의 주립공원이 있으며, 많은 주립공원들이 가장 아름다운 드라이브 코스를 따라 위치해 있어 콜로라도의 화려한 가을을 즐기기에 완벽한 풍경을 제공한다.

콜로라도 주립공원 관리국은 파크 파인더(Park Finder)를 통해 실시간으로 각 공원의 상황을 제공하고 있어 주립공원으로 가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파크 파인더를 통해 실시간 정보를 확인하는 것도 유용한 방법이다.

다음은 콜로라도 주립공원 관리국에서 제공하는 가을 단풍을 즐기기에 좋은 자동차 여행지 8곳에 대한 정보이다.

1. 캐니언의 가을(Autumn in the Canyons)
덴버 메트로 지역에 위치한 골든 게이트 캐니언 주립 공원(Golden Gate Canyon State Park)엘도라도 캐년 주립공원(Eldorado Canyon State Park)은 매년 가을이면 탄성을 자아낼만틈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한다. 두 공원은 자동차로 30분 내외의 거리에 떨어져 있어 하루 안에 두 장소를 모두 방문하기에 안성맞춤이다.

2. 북부 콜로라도의 숲 포트 콜린스(The Forests of Northern Colorado)
서쪽으로 불과 75마일 떨어진 곳에서 시작되는 콜로라도 삼림지대에는 특별한 가을이 있다. 주립 산림, 스팀보트 호수, 펄 레이크 주립공원은 도심에서 가까워 찾아가기 수월하다. 울창한 소나무 아래 조용한 가을 숲길을 만나고 싶다면 이곳들을 방문해보자.

3. I-70 고속도로를 따라 위로(Up the I-70 Corridor)
덴버에서 글렌우드 스프링스까지 로키 산맥의 중심부를 통과하는 I-70 도로변은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하다. 실반 레이크(Sylvan Lake) , 라이프 폭포(Rife Falls) , 라이플 갭(Rifle Gap) 하비 갭(Harvey Gap) 주립공원을 지나다 보면 온통 황금빛으로 물든 아스펜 나무들 만날 수 있다.

4. 파이크스 피크에서 리버 컨트리까지(Pikes Peak to River Country)
콜로라도 스프링스에서 부에나 비스타까지 이어진 파이크스 피크(Pikes Peak) 드라이브 코스는 이 맘때 쯤이면 황금색, 붉은색, 오렌지색으로 알록달록 물든다. 가는 길에 잠시 멈춰 샤이엔산 주립공원, 뮬러 주립공원, 일레븐 마일 주립공원, 아칸소 헤드워터 휴양지를 둘러 보자. 아름다운 가을 풍경을 더욱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5. 포도원을 통과하는 콜로라도 서부 지역(The Western Slope via the Vineyards)
일주일의 넉넉한 시간이 있다면 포도원을 지나는 콜로라도 서부지역을 방문해보자. 콜로라도 강 주립공원(Colorado River State Park)과 그랜드 정션(Grand Junction) 근처의 하이라인 레이크 주립공원(Highline Lake State Park)에서 황금빛으로 물들은 가을풍경을 만날 수 있다. 그런 다음 남쪽으로 여행하여 산후 안 산맥(San Juan Mountains)이 자리잡은 리지웨이 주립공원(Ridgway State Park)의 가을을 경험하는 것도 추천한다.

6. 콜로라도 주의 네 모퉁이(Four Corners)
혼잡한 도시를 벗어나 유서 깊은 콜로라도 남부에서 콜로라도의 가을을 만끽하는 것은 어떨까? 네 개 주(콜로라도, 뉴 멕시코, 아리조나, 유타)의 경계점이 만나는 Four Corners 근처를 방문해보자. 사막산(Desert mountains), 뷰트(buttes), 메사(mesas)지역은 특유의 화려한 색으로 아름답게 물든다. 또 나바호(Navajo) 주립공원과 맨코스(Mancos) 주립공원에 있는 저수지는 가을의 멋진 풍경을 담아낸다.

7. 콜로라도 최남단 지역의 최고 풍경(Legendary Colors)
고속도로를 타고 콜로라도 최남단 지역을 통과해보자. 이 특별한 드라이브 코스는 14,000피트 높이의 산봉우리가 트리니다드 호수 주립공원 과 래쓰롭(Lathrop) 주립공원을 연결한다. 콜로라도 남부의 선명한 가을 단풍과 아스펜 나무숲을 즐기고 싶다면 이곳을 적극 추천한다.

8. 그랜드 메사 여행(Grand Mesa Trip)
그랜드 메사의 계곡과 산은 가을이 되면 온통 진홍빛 물보라 색으로 물든다. 또한 온화한 기후로 인해 다양한 야생동물이 이 지역의 울창한 숲에 출몰하는 것을 목격할 수 있다. 근교의 베가(Vega), 파오니아(Paonia) 크로포드(Crawford) 주립공원의 단풍도 매우 아름답다.

spot_img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