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6월 20, 2024
Home뉴스미국 뉴스美 올해 세금 환급, 작년보다 더 받는다

美 올해 세금 환급, 작년보다 더 받는다

spot_img

세금보고 1월 29일부터 시작

2024년에는 작년보다 더 큰 세금 환급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는 IRS가 세금 등급을 새롭게 적용함에 따라 이루어진다. 지난해 많은 미국인들은 팬데믹 시기의 연방 혜택 종료로 인해 세금 환급액이 줄어들었다. 하지만 올해는 더 많은 환급금을 볼 수 있으며, 일부는 전년 대비 최대 10%까지 더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미국의 유력 미디어 CBS에 따르면, 작년의 평균 세금 환급액은 3,167달러로, 전년 대비 거의 3% 감소했다. 2022년에는 자녀 세금 공제와 같은 공제를 받아 평균 환급액이 평년 대비 15.5% 증가하여 약 3,300달러에 육박했다. 2023년에 높은 인플레이션으로 이미 고통 받고 있던 많은 미국인들에게 적은 세금 환급은 구매력을 더욱 약화시켰다.

세금 환급은 대부분의 중산층 이하 가정에 연간 가장 큰 현금 보너스처럼 여겨지며, 이 돈은 빚 갚기, 소비, 또는 저축에 사용된다. IRS는 2023년에 많은 조항을 인플레이션에 맞추어 조정하고, 표준 공제를 늘리며, 세금 등급을 역사적으로 큰 폭인 7.1% 인상했다. 이는 납세자의 소득이 약 7%의 인플레이션 인상폭을 따라가지 못했다면 더 많은 환급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전망은 작년의 세금 환급 데이터와 IRS의 세금 등급, 표준 공제 및 기타 조항에 대한 인플레이션 조정을 바탕으로 한다. 2023년, 미국 노동 통계국에 따르면 평균 근로자의 소득은 약 5.5% 증가했는데, 이는 지난해 IRS가 많은 세금 조항에 채택한 7.1% 인플레이션 조정보다 낮다. 이는 많은 사람들의 소득이 인플레이션을 따라잡지 못했음을 의미하며, 중산층 이하 근로자들이 올해 더 높은 환급을 받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나타낸다. 근로 소득세액 공제의 확대로 자녀가 있는 저소득층은 환급액이 더 커질 수 있다. 2023년 과세 연도의 최대 공제 금액은 전년도의 6,935달러에서 7,430달러로 증가했다.

올해 세금 신고 시즌은 1월 29일부터 시작되며, 납세자들은 4월 15일까지 세금 보고서를 제출해야 한다. 시간이 더 필요한 경우, 연장을 신청하면 10월 중순까지 신고가 가능하다. 대부분의 납세자는 21일 이내에 환급금을 받게 되며, 세금 신고 후 환급금에 대한 정보는 IRS 웹사이트의 ‘내 환급금은 어디에 있나요?(Where’s My Refund)’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